Coats! Seoul

막스마라의 위대한 유산을 만날 수 있는 <Coats!> 전시가 베일을 벗었다.
우아함의 상징이자 여성들의 로망으로 자리매김한 막스마라 코트의 역사와 미학을 한눈에 만날 수 있던 자리.

11월28일 열린 오프닝 이벤트는 수많은 막스마라의 열렬한 팬을 자처한 패션피플과 셀러브리티들로 발디딜 틈 없이 인산 인해를 이뤘다.
전시 공간은 시대별 7개의 테마로 이루어졌다. 각각의 공간은 총 90여벌의 아이코닉한 코트와 오브제, 디지털 컨텐츠 등 막스마라 아카이브의 방대한 자료들로 채워져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90년대 분더캄머 ‘포토그래퍼의 스튜디오’에는 막스마라 캐멀 코트를 직접 입고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코너가 마련돼 관람객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밀리오레+세르베토 건축 스튜디오가 만든 공간, 한국 아티스트 강이연의 디지털 인스톨레이션, 막스마라 서울 전시를 위해 선보인 리미티드 에디션 코트까지…
이탈리아 패션 하우스 막스마라의 유산과 동시대적 감각을 예술적으로 소개한 이번 전시, 절대 놓치지 말 것!

 막스마라 <Coats!> 사전 예약하기 

전시 일정 11월 29일부터 12월 12일까지
전시 장소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알림 1관
관람 시간 10:00~21:00 (입장마감 20:30)

 

윤아부터 케이트 미들턴까지!

막스마라 코트는 시대와 세대를 초월한 여자들의 로망! 세계적인 셀러브리티와 왕족도 예외는 아니다. 서울에서 열린 <Coats!> 전시를 축하하기 위해 막스마라 코트를 입고 참석한 스타들부터, 지지 하디드, 킴 카다시안, 올리비아 팔레르모, 케이트 미들턴 등 해외 유명인사들이 선택한 코트를 만나 볼 것.

 

<Coats!> 전시를 찾은 셀러브리티

 

막스마라 코트를 선택한 국내외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