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TER BLOSSOM

고풍스러운 벽지가 연상되는 빈티지한 꽃무늬의 활약이 눈부시다. 우아한 드레스를 비롯해 백, 슈즈 심지어 양말까지 종류를 불문하고 다양한 아이템에 꽃이 활짝 피었다. 단 하나의 플라워 아이템을 선택해야 한다면 롱 드레스가 제격이다. 스트리트 패션 퀸들처럼 드레스에 데님을 매치해 로맨틱한 무드에 쿨한 반전을 주는 스타일링을 즐겨보는 건 어떨지.

 

 

NORDIC ISLAND

올겨울 과감한 컬러로 생동감을 살린 노르딕 패턴에 주목할 것. 옐로, 블루, 그린 등 비비드한 컬러가 경쾌함을 더하는, 마치 기하학적인 그래픽 같은 노르딕 패턴이 쏟아져 나왔다. 그 중 알록달록한 색의 도톰한 니트 풀오버는 입는 순간 기분이 좋아지는 마성의 아이템.

 

 

DOT POINT

‘땡땡이’가 화려하게 귀환했다. 물방울무늬는 자칫하면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적절하게 활용하면 어떤 룩에나 생기를 더할 수 있다. 한 가지 크기보다 여러 가지 크기의 동그라미가 공존하는 아이템으로 리듬감을 더할 것. 레트로 패션에 확실하게 동참하고 싶다면 도트 패턴이 제격이다.

 

 

CHECK IN PLEASE

체크무늬가 뻔하고 지겹다면 2018 S/S 시즌 버버리 컬렉션을 눈여겨볼 것. ‘버버리 체크’ 베이스볼 캡과 트렌치 코트가 지금 가장 핫한 아이템으로 등극한 이유를 확인할 수 있다. 스타일링에 따라 클래식한 레이디라이크 룩부터 과감한 펑크 스타일까지 다양한 무드를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