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하디드의 컬러풀한 톤온톤 매치

평소엔 캐주얼한 스타일을 즐기지만 공식적인 자리엔 한껏 드레스업 한 모습으로 등장하는 지지 하디드! 그녀의 스타일링 포인트는 바로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하나로 통일한 비비드 컬러다. 생기 넘치는 컬러를 톤온톤으로 매치하면 블랙 컬러 일색인 파티에서 누구보다 돋보일 수 있을 듯.

 

 

시크면서 우아한 연말 스타일링, 알렉사 청

과감한 옷차림 대신 우아하면서도 감각적인 연말 파티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알렉사 청을 참고할 것. 레오파드 패턴 아우터와 레드 니트의 조합, 새틴 블라우스 위에 두른 퍼 머플러, 레더 셔츠와 볼드한 네크리스의 매치, 실키한 맥시 드레스와 손목에 걸친 타조털 숄 등 화려하지는 않지만 센스있는 포인트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소피아 리치의 스웨그 넘치는 파티 룩

여성스러운 드레스가 아니더라도 충분히 쿨한 파티 룩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을 몸소 보여준 소피아 리치! 평소 캐주얼한 스트리트 스타일을 즐긴다면 눈여겨 볼 만 하다. 그녀의 파티 룩 포인트는 바로 브라 톱과 볼드한 네크리스. 드로스트링 팬츠, 데님 팬츠 등 캐주얼한 하의에 브라 톱을 매치해 섹시함을 드러내고, 네크리스를 레이어드 해 화려함을 더했다.

 

 

글래머러스 파티 룩의 대명사, 비욘세!

제대로, 과감하게, 화려하게 파티를 즐기고 싶을 때 비욘세만큼 훌륭한 스타일 가이드가 또 있을까? 한걸음 내디딜 때마다 흩날리는 타조털 드레스, 섹시한 보디 라인을 그대로 드러내는 스트라이프 미니드레스, 반짝반짝 빛나는 골드 컬러 드레이프 드레스까지! 여기에 양손 가득 매치한 화려한 주얼리까지 더해 글래머러스함의 끝을 보여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