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IT BEANIE

지루한 겨울 스타일링에 활기를 더하는 니트 비니. 이를 포인트로 활용하고 싶다면 폼폼 장식 혹은 컬러풀한 아이템을 선택할 것. 특히 하연수처럼 내추럴한 히피펌 헤어 스타일에 폼폼 비니를 매치하면 한층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아직 부족하다고? 그렇다면 아기자기한 샤넬 브로치를 세팅한 현아의 패션 센스를 눈 여겨 보시길! 심심한 비니에 브로치 장식 만으로도 유니크한 룩을 연출할 수 있으니 말이다.

 

 

MUFFLER

기나긴 겨울에 떼어 놓을 수 없는 베스트 베이직 아이템은 단연 머플러다. 이제는 춥다고 ‘막’ 두르기보다는 ‘멋’스럽게 연출해보자. 차정원과 제시카는 화사한 컬러의 프린지 스타일 머플러를 울 재킷에 착용해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완성했다. 반면 체크 패턴의 머플러는 캐주얼한 룩에 제격이다. 만약 모노톤 컬러의 머플러뿐이라면 이선빈과 같이 체크 패턴의 재킷과 매치해 스타일링의 강약 조절을 시도해볼 것!

 

 

GLOVES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글러브는 앙증맞은 니트 소재와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하는 가죽 소재 등이 있다. 뻔한 디자인의 장갑이 지겹다면 표예진처럼 배색 포인트가 더해진 니트 글러브를, 러블리한 캐주얼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벙어리 장갑이 제격이다. 이수경과 박민영처럼 아우터와 톤온톤 컬러의 장갑 역시 패션 센스를 높이는 아이템 중 하나! 최근에는 로고 프린트, 비즈 장식은 물론, 롱 슬리브 글러브까지 다양한 종류로 출시하니 선택의 폭은 무궁무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