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핫 걸, 지지 & 벨라

현재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자매 셀러브리티, 지지하디드(@gigihadid)와 벨라 하디드(@bellahadid)는 ‘옷 잘 입기로 소문난’ 패션 인플루언서이기도 하다. 언니인 지지는 베이비 페이스에 사랑스러운 무드, 동생 벨라는 관능적이고 시크한 무드로 상반되는 분위기를 지녔지만 스타일만큼은 서로를 쏙 빼닮았다는 사실! 지지와 벨라 모두 공식 석상에서는 큰 키를 돋보이게 만드는 맥시 길이의 코트와 팬츠, 글램한 드레스를 즐겨 입지만 일상에서는 캐주얼한 티셔츠와 헐렁한 팬츠를 즐겨 입는다고.

 

닮은 얼굴 다른 느낌, 키아라 & 발렌티나

파워 블로거로 시작해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까지 성공적으로 론칭한 키아라 페라니(@chiaraferragni). 동생인 발렌티나 페라니(@valentinaferragni) 역시 언니의 뒤를 이어 메가급 인플루언서로 성장하는 중이다. 놀랍도록 닮은 이들이지만 추구하는 스타일은 정 반대. 키아라가 오버사이즈 퍼나 메시 스타킹같은 과감한 아이템을 즐기는 반면 발렌티나는 데님 팬츠와 스니커즈처럼 편안한 옷차림을 즐긴다. 키아라의 룩이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면, 발렌티나의 룩은 쉽게 따라할 수 있다는 말씀!

 

시밀러 룩의 정석, 시미 & 헤이즈

멋진 스타일링 감각과 뛰어난 음악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쌍둥이 DJ 듀오, 시미 & 헤이즈(@simihaze).  국내에는 아직 널리 알려지지 않았지만 루이 비통 등 럭셔리 브랜드의 컬렉션에 초대받고, 화보 촬영까지 하는 등 현지에서는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중이다. 스트리트 무드부터 럭셔리한 옷차림까지 두루 소화하는 이들 스타일의 특징은? 누가 봐도 쌍둥이같은 시밀러 룩을 지향한다는 것! 맞춰 입는 것을 좋아하는 자매라면 한번쯤 이들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눈여겨보길. 메이크업부터 스타일링까지, 이보다 더 완벽한 시밀러 룩 참고서를 찾기는 어려울 테니 말이다.

 

떠오르는 쌍둥이 인플루언서, 헤르몬 & 헤로다

여행과 패션 콘텐츠 중심의 인스타그램 계정(@being__her)을 운영하는 쌍둥이 자매 헤르몬 & 헤로다. 이들의 트레이드마크는 발랄한 프린트와 시원한 색감, 그리고 보는 사람까지 웃게 만드는 환한 미소다.  어려서부터 청각 장애를 앓았지만, 함께여서 늘 행복했다고 말하는 이들의  기분 좋은 에너지 덕에 팔로워는 연일 증가하는 중! 데님 팬츠, 플로럴 드레스 등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법한 아이템을 색다르게 매치하는 이들의 스타일링 아이디어는 꼭 한 번 눈여겨볼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