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8일, CGV 청담 시네시티 프라이빗 시네마에서 여성의 날을 맞이하여 ‘Declaring Happiness’ 행사가 열렸다.

 

행사장 입구에는 여성의 행복을 위한 메시지를 담은 핑크색 포스트잇이 가득했고, 한 쪽에는 2018 랑콤 스프링 컬렉션 제품인 UV 엑스퍼트 톤업밀크와 젤리 플라워 립 틴트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었다. 이곳에서는 전문가의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으며, 스프링 메이크업 팁도 얻을 수 있어 참여자들에게 인기만점이었다.

‘여성의 행복’을 주제로 제작한 단편영화 ‘아노와 호이가’도 이 날 최초 상영되었다. 드 넓은 설원에서 행복을 추구하는 당당한 여성 ‘아노가’와 순수한 청년 ‘호이가’의 로맨스 이야기. 하얀 설원 위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는 보는 내내 힐링이 되었다.

 

언제나 멋진 모델 송경아의 진행으로 ‘아노가 호이와’ 이재용 감독과 두 주연 배우 안소희와 연우진의 GV도 진행되었다. 몽골 촬영 중 배우들과 스태프들 할 것 없이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면 즉석에서 제시하고 반영하며 모두가 함께 만들어간 영화라고 한다. 특히나 두 배우는 몽골어로 연기해 NG가 나도 상대배우가 못 알아챘다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전했다.  영화는 랑콤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

영화 시사에 이어, 여심을 자극시키는 꿀성대 정엽의 달콤한 사랑 노래가 이어지며 행사가 마무리 되었다.

능동적이고 주체적인 아노와를 통해 남녀가 평등하고, 언제나 행복을 추구하고 행복한 여성의 권리가 있는 세상이 되길 바라며!

당신의 행복을 응원합니다.

랑콤 유튜브 채널로 영화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