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캣아이선글라스

아무나 소화하지 못한다는 캣아이 선글라스를 낀 두 명의 언니가 등장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푸쉬버튼 쇼를 찾은 홍진경과 공효진. 화이트&실버 룩을 소화한 홍진경은 검정색 선글라스를, 파스텔 톤 룩을 선택한 공효진은 빨간색 선글라스를 매치했다. 사람들의 이목을 사로잡는 독특한 아이템을 스타일링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그녀들처럼 쿨한 애티튜드를 유지하는 것!

 

 

#오버사이즈재킷

2018 F/W 서울패션위크 런웨이에서도 어김없이 등장한 오버사이즈 재킷의 유행은 계속 된다. 블랙&화이트 룩의 시크함을 보여준 이민정, 롱한 길이감의 화려한 재킷을 고른 김수미, 그리고 허리 라인을 강조할 수 있게끔 패니 팩과 연출한 아이린까지. 여기서 주목해야 할 스타일링의 포인트는 상대적으로 좀 더 날씬하고 길어 보일 수 있게끔 모두 하의 실종 패션을 연출했다는 것이다.

 

 

#파스텔컬러

서울패션위크와 동시에 시작된 꽃샘추위로 한겨울 날씨가 찾아왔지만, 포토월에는 봄기운이 완연했다. 블론드 헤어와 찰떡같았던 에메랄드 빛 룩의 키, 브이넥 니트, 미니 백, 힐까지 완벽한 핑크와 퍼플의 컬러조합을 보여준 엄지원 그리고 레이스가 포인트인 파스텔 블루 룩의 효민까지. 스타일링이 어렵게 느껴진다면 엄지원처럼 아이템에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팁이다.

 

 

#벨트포인트

평범해보이는 룩도 재탄생 시켜주는 벨트의 매력이 서울패션위크에서도 빛을 발했다. 네이비 컬러의 드레스에 브라운 끈 벨트를 매치하여 완벽한 스타일링을 보여준 김성령을 시작으로, 이현이는 자칫 뻔해보일 수 있는 트렌치 코트 스타일링에 컬러감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벨트로 톱모델의 존재감을 뽐냈다. 그리고 재킷 위에 레이어드 한 코르셋과 와이드 팬츠로 잘록한 허리와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를 보여준 제이미 정까지. 늘 똑같아 보이는 데일리 룩이 고민이라면 벨트 하나로 스마트하게 스타일링 한 그녀들의 룩을 참고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