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링 삿치부티크

INTERNATIONAL AWARD

헤어 케어 시장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던 2017년, 최고의 헤어 케어 제품을 뽑는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내셔널 어워드 헤어 케어 부문에서 아모스프로페셔널의 퓨어 스마트 샴푸가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퓨어 스마트 샴푸는 과도한 피지 분비로 끈적이고 번들거리는 두피를 상쾌하고 청결하게 하는 지성 비듬 두피 전용 샴푸다. 풍성한 거품이 두피와 모공에 쌓인 피지와 노폐물을 깨끗이 씻어내고 박하 추출물과 의이인 추출물이 두피의 과도한 피지 분비를 조절해 두피 상태를 건강하게 되돌린다. 두피의 피지 분비가 줄면서 두피 쪽 모발의 볼륨도 오랫동안 유지돼 볼륨 있고 풍성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기도 좋다.

 

퓨어 스마트 샴푸 [유분 케어] 풍성한 거품이 두피에 쌓인 미세먼지와 불순물을 산뜻하게 씻어내주는 샴푸. 박하 추출물이 두피의 피지 분비를 조절해 두피를 보송보송하고 상쾌하게 유지시키며 비듬이 생기는 것을 예방한다. 500g, 1만8천원대.

심사위원의 평가

“ 부드러운 거품으로 두피를 마사지하고 물로 깨끗이 헹구면 청량한 박하 향과 함께 두피가 상쾌해진 걸 느낄 수 있다. 두피가 지성이라도 이틀에 한 번꼴로 머리를 감아도 될 만큼 두피가 보송보송하게 오래 유지된다.”

“ 모근에 힘이 없는 데다 두피의 피지 분비가 왕성해 샴푸를 하고 반나절이 채 지나기 전에 모발이 처지는데, 퓨어 스마트 샴푸를 사용하고 나서 두피 쪽 모발의 볼륨이 살아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