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링 휴스타드

NATIONAL AWARD

수많은 뷰티 브랜드와 제품 속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보인 브랜드와 제품에 수여하는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내셔널 어워드 뷰티 루키 상 수상의 기쁨은 어딕션에게 돌아갔다. 2016년 12월, 한국에 첫 매장을 연 어딕션은 선명하게 발색되는 세련되고 다채로운 컬러의 제품으로 국내에 출시되기 전부터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뷰티 루키 상을 수상한 치크 폴리시는 어딕션의 대표 제품으로, 네일 폴리시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어딕션의 존재를 널리 알리는 데 한몫했다. 촉촉한 워터 제형으로, 내장된 브러시를 이용해 볼에 가볍게 바르고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려 펴 바르면 피부 속부터 차오른 듯한 자연스러운 홍조를 연출할 수 있다.

 

치크 폴리시 제품에 들어 있는 브러시로 뺨에 가볍게 찍어서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려 펴 바르면 햇빛에 살짝 달아올라 붉어진 듯한 자연스러운 홍조를 연출할 수 있다. #011, 12ml, 3만6천원.

심사위원의 평가

“ 블러셔를 사용할 때 가장 어려운 점이 농도를 적당히 조절하면서 경계가 생기지 않게 발라야 하는 것인데, 치크 폴리시는 이 어려운 미션을 너무 쉽게 통과하게 해준다.”

“ 네일 폴리시 같은 디자인은 보기에도 근사하지만 워터 제형의 블러셔를 사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가볍게 톡 두드려 살짝 펴 바르기만 해도 수줍어 붉어진 듯 자연스러운 홍조가 연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