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RABLE LIPS

매혹적인 빛깔을 띠는 입술을 강조한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스프링 룩. 잡티없이 깨끗한 피부를 연출한 다음, 셀피 아이 팔레트의 브라운 컬러 #크레마를 눈두덩에 펴 발라 음영감을 살리고 레드 브라운 컬러인 #포이즌을 쌍꺼풀 선에 자연스럽게 블렌딩해 분위기 있는 눈매를 연출한다. 입술은 립 페인트 #2 셀피 페퍼를 입술 안쪽부터 바깥쪽까지 오버 스머징해 메워 강렬한 오렌지 레드 립을 완성한다. 제품은 모두 입큰.

 

 

CHARMING MLBB

고급스러운 로지 라벤더 빛깔 립이 돋보이는 걸리시 메이크업. 톤업 크림을 얼굴에 고루게 펴 바르고 은은한 광채를 주는 트윙클 글로우 파운 쿠션을 가볍게 덧발라 수분을 머금은 촉촉한 피부로 표현한다. 눈에는 매트 브라운 컬러의 셀피 글로시 메이커 #5 토프를 소량 펴 발라 적당한 입체감을 살리고, 입술은 머랭 텍스처의 트윙클 롱웨어 머랭틴트 #4 로지라벤더썸 컬러를 발라 매력적인 소녀 같은 MLBB 룩을 완성한다. 제품은 모두 입큰.

 

 

ALL THAT PINK

눈, 볼, 입술에 각기 다른 톤의 핑크 컬러를 입힌 로맨틱 톤온톤 메이크업. 먼저 트윙클 아이 컬렉션 #썸 에디션 중 펄이 은은하게 도는 베이스 컬러인 #무심해썸으로 눈매를 화사하게 만들고, 매트한 핑크 컬러 #고백해썸을 눈 중앙부터 눈꼬리까지 그러데이션해 바른다. 그런 다음 진한 핑크 컬러인 #두근해썸을 포인트로 덧바르고 눈 밑 애교살에는 #무심해썸을 펴 발라 영롱하게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한다. 볼은 트윙클 치크 컬렉션 중 #심쿵핑크 컬러를 애플존에 발라 사랑스러움을 더하고, 입술에 머랭 질감의 틴트 트윙클 롱웨어 머랭틴트 #1 심쿵애플썸을 발라 마무리한다. 제품은 모두 입큰.

Ⓒ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