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 메이크업 뷰티 뷰티화보

옐로 슬리브리스 톱 다홍, 목걸이 페르테

ORANGE RED

캐멀 브라운 컬러의 아이섀도를 눈두덩에 넓게 펴 바르고, 같은 색 아이섀도를 아랫눈썹 라인을 따라 얇게 펴 바른다. 그런 다음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빈티지한 오렌지 레드 컬러 립스틱을 입술에 꽉 채워 바른다.

 

유빈 메이크업 뷰티 뷰티화보 스타일난다 페르테

화이트 톱 스타일난다, 귀고리 페르테, 반지 해수엘, 데님 팬츠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FRESH NUDE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브러시로 최대한 옅게 펴 바른다. 입술에는 매트한 제형의 베이지 핑크 컬러 립스틱을 브러시에 묻혀 입술 안쪽부터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한다.

화장을 하지 않은 제 모습도, 과감한 메이크업을 한 제 모습도, 다 좋아요.

 

유빈 메이크업 뷰티 뷰티화보 코스

화이트 리넨 드레스 코스, 반지 페르테

SOFT ORANGE

크림 제형의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로 눈두덩에 음영을 주고 오렌지 옐로 컬러 블러셔를 브러시에 소량 묻혀 양쪽 뺨에 바른다. 입술에는 누드 톤의 오렌지 립스틱을 발라 보송보송하게 연출한다.

 

유빈 메이크업 뷰티 자라 영리영리

니트 롱 드레스 자라, 귀고리 영리영리

GRAPHIC EYE

팁이 가늘고 정교하게 발리는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오른쪽 눈두덩에 눈 모양을 따라 그래픽적인 아이라인을 그린다. 코럴 베이지 컬러의 블러셔를 광대뼈 위쪽에 사선으로 바르고 입술에 누드 톤 립스틱을 발라 마무리한다.

메이크업에 따라 다양한 모습으로 변하는 제 눈매가 좋아요.

 

 

유빈 메이크업 뷰티 뷰티화보 스타일난다

볼드한 귀고리 스타일난다

MOODY YELLOW

눈두덩과 눈 밑 애교살에 빈티지한 옐로 컬러 아이섀도를 연하게 펴 발라 수채화처럼 물들인다. 파우더 타입의 장밋빛 립 컬러를 손가락으로 입술에 가볍게 펴 바른다.

 

자라 페르테

화이트 톱 렉토, 화이트 데님 팬츠 자라, 귀고리 페르테

VINYL RED

연한 그레이 아이섀도를 쌍꺼풀 라인부터 바깥쪽으로 그러데이션해 은은하게 음영을 준다. 체리 레드 컬러의 바이닐 텍스처 립라커를 입술에 꽉 채워 도톰하게 바른다.

레드 립스틱을 바르면 태도가 더 당당하고 적극적으로 변하는 것 같아요.

 

Ⓒ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