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푸드 바이탈뷰티 콜라겐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20ml×30앰풀, 9만원대.

새콤달콤한 베리 맛 콜라겐 앰풀. 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해 흡수력을 높여 일주일만 챙겨 먹어도 피부가 한결 탱탱해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다이어트 푸드 랩노쉬 쉐이크

랩노쉬

푸드 쉐이크 커피 맛. 90g×8개입, 3만1천2백원.

커피, 초콜릿, 블루베리 요거트 등 다섯 가지 맛으로 출시돼 취향대로 즐길 수 있다. 맛도 좋고 든든해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손색없으며, 찬물에도 잘 녹는다.

 

 

다이어트 푸드 아미코젠퍼시픽 효소

아미코젠퍼시픽

파워엔자임 효소. 3g×60포, 6만6천원.

식사 후 체내 단백질, 탄수화물 등의 소화를 적극적으로 도와 에너지대사가 원활해진다. 속이 더부룩한 사람, 과식과 폭식을 자주 하는 사람에게 추천.

 

 

다이어트 푸드 아워홈 닭가슴살

아워홈

언더 100 시리즈 닭가슴살 맛바 콘. 65g, 1천9백원.

다이어트 금기 메뉴로 여겨지는 소시지를 즐길 수 있다. 언더 100 시리즈의 대표 제품으로 맛바 하나에 85kcal다. 닭 가슴살 소시지에 탱글탱글한 옥수수 알갱이가 씹힌다.

 

 

다이어트 푸드 소소생활 곤약

소소생활

곤약 모밀. 4개입, 2만1천9백원.

소소한 감성 마케팅으로 SNS를 뒤흔들고 있는 곤약 모밀. 곤약과 메밀을 적절히 배합해 곤약 특유의 비린 맛이 전혀 없고 탱탱한 식감이 일품이다. 한 그릇에 98kcal.

 

 

다이어트 푸드 GRN+ 주홍이

grn+

주홍이 11플러스 키토산 팻아웃. 1200mg×84정(14일 치), 4만4천원.

갑각류에서 추출한 키토산 성분이 체지방과 콜레스테롤 감소를 도우며,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라는 식이섬유와 비타민 B를 다량 함유해 신진대사도 활발해진다.

 

 

다이어트 푸드 위클리랩 라이틀리

위클리랩

라이틀리. 650ml×3정 7포, 1만2천원. 체지방과 콜레스테롤 감소에 효과적인 녹차 추출물 카테킨 정. 하루 섭취량을 한 포에 담아 간편하다.

 

 

다이어트 푸드 인테이크 귀리

인테이크

모닝귀리. 50g, 3천4백원. 우유만 부어 바로 섭취할 수 있는 간편한 귀리 우유. 식이섬유, 단백질이 풍부한 귀리를 99.8%함유했고, 단맛을 내는 첨가물을 넣지 않아 귀리 고유의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다이어트 푸드 글램디 파우더

글램디

푸시미 파우더. 6g×30포, 2만8천원.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맛의 차전자피 파우더. 물과 만나면 40배로 팽창해 놀라운 포만감을 선사하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배변도 원활해진다. 냉수나 탄산수에 섞어 마시면 좋다.

 

 

다이어트 푸드 페리콘

페리콘 MD by 라페르바

Super Greens. 30패킷, 9만원대. 물에 타서 마시는 식이섬유 파우더. 다양한 녹색 채소 성분이 활성산소를 억제해 노화 현상을 예방해주고, 소화 기능과 면역 체계도 개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