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템 생활용품 믹서기 살균기 스팀다리미

 

1 아르셰 가정용 LED 살균기 가시광선과 적외선 이중 램프로 습기를 날려주고, 세균을 99.9% 제거한다. 장마철 침대맡에 두면 매일 새 이불 냄새와 촉감을 느낄 수 있다. 냄새 나는 옷장과 신발장에 넣어두면 신속하게 탈취 효과를 볼 수 있다. 9만8천원. by 집꾸미기 (WWW.GGUMIM.CO.KR)

2 트리아이나 휴대용 옷걸이 건조기 걸어두기만 하면 옷걸이의 양 날개와 몸통 중앙에서 강력한 바람이 나온다. 냉풍과 온풍을 선택할 수 있으며 습기 제거와 살균, 탈취까지 가능하다. 5만7천원.

3 오스터 볼 메이슨자 스무디 블랜더 음료가 섞이는 블랜더 케이스에 손잡이가 있어 바쁜 아침, 따로 음료를 옮겨 담을 필요 없이 스트로를 꽂아 들고 나가면 끝. 6만9천원.

4 누리벨 무선 차임벨 초인종이 없는 원룸에 필요한 무선 벨이다. 방범 모션 센서가 있어 방범 모드로 전환하면 주변 움직임을 인식해 즉각적으로 벨을 울려준다. 혼자 사는 여성에게 추천. 2만1천8백원.

5 레버프레소 와인 오프너처럼 생긴 두개의 지렛대를 이용해 전기 없이 에스프레소를 뽑아낸다. 최대 9기압으로 성능도 일반 에스프레소 머신에 뒤지지 않는다. 압력과 물의 양, 추출 시간을 조절해 다양한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다. 99달러. (WWW.LEVERPRESSO.COM)

6 아르셰 전동 쉐이커 텀블러 텀블러 바닥에 모터가 있어 단백질 셰이크나 선식 등 찬물에 가루 음료를 섞을 때 유용하다. 맥주를 넣으면 구름 거품을 맛볼 수 있고, 혹자는 달걀을 풀거나 머랭을 칠 때도 사용한다고. 1만5천원. by 집꾸미기 (WWW.GGUMIM.CO.KR)

7 벨로닉스 휴대용 스팀 다리미 세로 길이가 13.5cm에 불과한, 아이폰보다 작은 스팀 다리미다. 전원을 켜면 5초 만에 열기가 오르는 데 최고 230℃까지 뜨거워진다. 여행과 출장지에도 부담 없이 가져갈 수 있는 영리하고 강력한 아이템. 4만9천9백원. by 룸앤홈 (WWW.ROOMNHOME.COM)

8 마이온도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미리 에어컨을 켜둘 수 있고, 인공지능 Askl 엔진이 시간과 온도, 바람 세기 등 사용자의 작동 패턴을 분석해 최적의 실내 환경을 설정해준다. 에어컨 브랜드나 연식에 상관없이, 리모컨으로 작동 가능한 에어컨이라면 모두 연동 가능하다. 12만5천원. by 아스크스토리 (WWW.MYONDO.CO) (WWW.ASKSTORYGROUP.COM)

 

자취템 생활용품 세탁조 크리너 욕실용품

 

1 르비앙 드레스 스타일 항균율 99.9%, 탈취율 99.9%의 효과가 있으며 은은한 코튼 향도 매력적이다. 일반 섬유 탈취제와 차이점이 있다면 주름 개선 효과가 있다는 것. 면과 마, 셔츠류의 잔주름을 말끔히 펴준다. 3만5백원. by 집꾸미기 (WWW.GGUMIM.CO.KR)

2 공백0100 세탁조 크리너 빨래를 해도 옷에서 퀴퀴한 냄새가 난다면 세탁기 청소를 먼저 해보자. SNS에서 입소문을 타고 3백만 개가 팔린 제품. 식물성 계면활성제와 천연 미생물 복합체인 EM 효소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해도 좋다. 1만2천9백원. (GONG100.KR)

3 아르셰 실리콘 수세미 고무장갑 수세미와 고무장갑을 결합한 아이디어 상품. 수세미나 청소솔 없이 손바닥에 붙은 1cm 길이의 촘촘한 실리콘 돌기가 구석구석 오염을 닦아준다. 3만원. by 집꾸미기 (WWW.GGUMIM.CO.KR)

4 플렉싱 핌스프레이 링클프리 다리미가 없는 기숙사생과 자취생, 매일 셔츠를 입는 직장인 그리고 한 부류를 더 포함하자면 옷을 아무데나 벗어놓는 귀차니스트들을 위한 제품이다. 제품에 함유된 섬유 콜라겐이 섬유질에 콜라겐 막을 만들어 불규칙한 방향을 일정하게 잡는 원리. 30cm 거리에서 뿌린 후 옷을 탁탁 털거나 당기면 주름이 펴진다. 리넨 의류에서 드라마틱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1만3천9백원. (FLEXIN.CO.KR)

5 레인보우뷰티 클린스틱 울트라 사이즈가 작아 작은 얼룩을 섬세하게 제거한다. 떡볶이 양념, 커피, 와인, 케첩 등의 얼룩 세척에 강력하다. 립스틱 사이즈라 휴대하기 좋고 세탁 자국이 남지 않아 부분 세탁에 제격. 1만5천원. by 집꾸미기 (WWW.GGUMIM.CO.KR)

6, 8, 9 규조토 욕실용품 본인 몸집보다 5배의 물을 순식간에 흡수하는 규조토. SNS를 휩쓴 규조토 발 매트의 효능을 경험했다면 안 사고는 못 베길 제품. 규조토로 만든 비누받침과 칫솔꽂이, 칫솔은 24시간 축축한 욕실을 뽀송뽀송하게 만들어줄 것. 세트 2만9천8백원. by 세레스홈 (CERESHOME.CO.KR)

7 미니인치 툴펜 드라이버 오리지널 기계와 친하지 않더라도 일 년에 서너 번은 드라이버가 필요하다.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볼트와 나사를 커버할 수 있도록 크기별로 꼭 필요한 일자(-)와 십자(+) 등 6가지 드라이버 헤드를 펜 속에 넣었다. 10만8천원. by 집꾸미기 (WWW.GGUMI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