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의 다양한 콘텐츠

넷플릭스의 다양한 콘텐츠

 

기다리고 기다리던 넷플릭스

영화와 드라마 등 세계 각국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드디어 한국에 상륙했다. 인터넷을 연결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스크린 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보고싶은 영상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니, 그야말로 덕후들의 파라다이스. 흐릿한 화질에 자꾸만 끊겨대고, 중간중간 삽입된 광고가 몰입을 방해하던 일반 동영상사이트에서 사방팔방 미드 찾아 헤매던 시대가 드디어 끝났다. 시리즈의 모든 시즌을 한꺼번에 공개하는 넷플릭스가 여기 있다.

나만의 콘텐츠를 즐기다

넷플릭스가 선보이는 독특한 서비스 중 하나는 사용자가 선택하고 시청하는 콘텐츠로 만든 데이터를 토대로 취향을 파악해 사용자가 좋아할만한 새로운 영상을 추천해주는 기능이다. 다양한 TV프로그램과 영화가 끊임없이 제공되는데, 한번 시작하면 멈출 수 없어 보고 있노라면 덕력이 무한 상승되는 기분이 든다. <데어데블(Marvel’s Daredevil)>부터 <제시카 존스(Jessica Jones>, <마르코 폴로(Marco Polo)>와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Orange is the New Black)>, <센스8(Sense 8)> 등의 미국 드라마 시리즈부터 장편영화, 다큐멘터리, 코미디 프로그램까지 섭렵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든 덕질은 계속된다

넷플릭스 서비스는 스마트TV와 애플, 안드로이드, 윈도우 태블릿 및 각종 스마트폰, PC, Mac, 홈시어터, 그리고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등의 게임콘솔, 구글 크롬캐스트 등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집에서만 즐기던 덕질은 이제 그만! TV를 통해 영화나 시리즈를 보다가 중간에 외출을 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통해 일시정지 해둔 장면부터 이어보기가 가능하다.

넷플릭스 서비스와 연결 가능한 디바이스

넷플릭스 서비스와 연결 가능한 디바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