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승언 황승언메이크업 내추럴메이크업

PURE GLOW

순수한 느낌을 주는 아이보리 터틀넥 스웨터에는 건강한 윤기가 도는 피부가 돋보이는 내추럴 메이크업이 제격. 스킨케어 후 쉬폰 팩트 밤의 보습 밤을 건조한 부위에 덧발라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깨끗한 느낌이 들게 정돈한다. 눈두덩에 새틴 섀도우 앤 픽서 #와이낫, 베이지를 발라 자연스러운 음영을 주고, 입술엔 새틴 틴트 앤 밤 #슈어, 피치를 바르고 스머징해 은은한 생기를 더한다. 제품은 모두 드레스킨.

드레스킨 틴트밤 팩트 팩트밤

1 새틴 틴트 앤 밤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플럼핑 립밤과 부드럽게 발리고 선명하게 발색되는 틴트로 구성한 멀티 제품. #슈어, 피치, 틴트 7.5g+립밤 2.5g, 1만5천원.
2 쉬폰 팩트 밤 피부가 쫀득하고 팽팽해 보이게 만들어주는 보습 밤, 결점을 가려주는 컨실러와 촉촉하고 윤기가 도는 피부로 연출하는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구성한 멀티 팩트. #13 라이트 베이지, 가격 미정.

 

황승언 황승언메이크업

FEMININE TOUCH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그레이 오프숄더 니트 스웨터에는 고급스러운 색이 감도는 눈매로 우아한 아름다움을 강조한 메이크업이 잘 어울린다. 적당히 촉촉한 피부로 연출한 다음, 쌍꺼풀 라인을 중심으로 3 in 1 멀티 아이 펜슬 #굿애프터눈, 버디의 레드 브라운 계열 섀도를 바르고 아이라이너를 깔끔하게 발라 세련된 분위기의 눈매를 연출한다. 투썸 페이커 중 브라운 계열의 셰이딩 컬러를 광대뼈 주변에 사선으로 쓸어 얼굴의 윤곽을 살리고, 입술엔 새틴 틴트 앤 밤 #땡큐, 로즈 컬러를 발라 사랑스러운 장밋빛이 돌게 한다. 제품은 모두 드레스킨.

드레스킨 틴트밤 블러셔 아이라이너 레드브라운섀도우

1 새틴 틴트 앤 밤 입술을 촉촉하게 관리하는 플럼핑 립밤과 부드럽게 발려 선명한 컬러를 연출하는 틴트로 구성한 제품. #땡큐, 로즈, 틴트 7.5g+립밤 2.5g, 1만5천원.
2 투썸 페이커 얼굴에 생기를 더하는 피치 계열 블러셔와 얼굴 윤곽을 살려주는 셰이딩 컬러, 양모 브러시로 구성한 멀티 제품. #러브미! 피치, 7.5g, 2만3천원.
3 3 in 1 멀티 아이 펜슬 펜 타입 리퀴드 아이라이너, 포인트 아이섀도, 아이브로로 구성한 3 in 1 아이 메이크업 제품. #굿애프터눈, 버디, 섀도 0.15g+아이브로우 0.2g+아이라이너 0.4g, 가격미정.

 

황승언 황승언메이크업 레드메이크업

FEELING SEXY

몸에 붙는 캐멀 컬러 니트 원피스에는 브론즈 계열의 세미 스모키 아이와 레드 립 메이크업이 잘 어울린다. 피부는 보송하게 연출한 뒤 하이라이트를 주어 입체감을 살린다. 눈두덩에는 새틴 섀도우 앤 픽서 #굿나잇, 코퍼와 #그레잇, 브라운 컬러를 섞어 펴 바르고 3 in 1 멀티 아이 펜슬 #굿이브닝, 허니의 딥 브라운 섀도를 쌍꺼풀 라인에 덧발라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한다. 입술엔 선명한 레드 컬러의 새틴 틴트 앤 밤 #쏘리, 레드 컬러를 꽉 채워 바른다. 제품은 모두 드레스킨.

드레스킨 틴트밤 틴트 섀도우픽서

1 새틴 틴트 앤 밤 입술을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플럼핑 립밤과 색감이 선명한 레드 컬러 틴트로 구성한 멀티 제품. #쏘리, 레드, 틴트 7.5g+립밤 2.5g, 1만5천원.
2 새틴 섀도우 앤 픽서 눈꺼풀의 유분을 없애 컬러의 밀착력을 높이는 아이 픽서와 펄이 은은하게 도는 리퀴드 섀도로 구성한 제품. #굿나잇, 코퍼/#그레잇, 브라운, 섀도 7.5g+픽서 2.5g, 1만5천원.

 

황승언 황승언메이크업 핑크메이크업

LOVELY SWEET

포근한 핑크색 앙고라 니트 스웨터에는 환한 눈가와 피오니 컬러의 볼을 강조한 로맨틱 메이크업이 그만이다. 피부를 약간 매트하게 정리한 다음 눈두덩에 새틴 섀도우 앤 픽서 #플리즈, 샴페인 컬러를 얇게 펴 발라 눈가를 환하고 밝게 만든다. 볼에는 투썸 페이커 #허그미! 피오니 컬러를 광대뼈 주변에 고르게 터치해 생기를 더하고, 입술엔 새틴 틴트 앤 밤 #웰컴, 코랄 컬러를 바른다.

드레스킨 섀도우픽서 블러셔

1 새틴 섀도우 앤 픽서 눈꺼풀의 유분을 잡고 컬러 밀착력을 높이는 아이 픽서와 고급스러운 샴페인 컬러 리퀴드 섀도로 구성한 제품. #플리즈, 샴페인, 섀도 7.5g+픽서 2.5g, 1만5천원.
2 투썸 페이커 사랑스러운 피오니 컬러 블러셔와 얼굴 윤곽을 살려주는 셰이딩 컬러, 양모 브러시로 구성한 멀티 제품. #허그미! 피오니, 7.5g, 2만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