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필립스청소기 청소기 스피드프로맥스

PHILIPS 스피드프로 맥스

가격 59만9천원

보통의 청소기가 한 방향에서 먼지를 빨아들이는 것과 달리 이 제품은 흡입 노즐이 앞뒤 구분하지 않고 앞뒤, 양측 면까지 3백60도에서 먼지를 강력하게 흡입한다. 세 번 밀걸 한 번만 밀어도 되는 셈이다. 3중 필터를 장착해 먼지를 빨아들인 뒤 깨끗한 공기만 내보낸다.

소니 소니카메라 RX100M6

SONY RX100 M6

가격 1백37만9천원

순간 포착에 최적화된 카메라로 작고 날쌔다. 손바닥보다 작은 카메라지만 망원렌즈 수준의 줌 기능을 가졌다. 무려 2백㎜까지 당겨 촬영할 수 있으며, 0.03초 만에 점을 잡는다. 이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오토포커스 기록이다. 독일 자이스 렌즈, 2천1백만 화소가 선명한 기록을 남긴다.

삼성 삼성건조기 건조기그랑데 삼성건조기그랑데

SAMSUNG 건조기 그랑데

가격 2백43만원

‘젖은 옷을 잘 말린다’라는 문장 속 ‘잘’은 수분을 날리는 것 외에도 옷감을 상하지 않게 한다는 의미도 포함돼 있다. 삼성 그랑데는 내부 최고 온도가 60도씨를 넘지 않아 자연 건조처럼 옷감 손상을 최소화한다. 예열 기능이 있어 추운 겨울에도 빠르게 공기를 데우고 그만큼 신속히 건조한다.

소니헤드폰 소니 헤드폰 무선노이즈캔슬링헤드폰

SONY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가격 49만9천원

음악을 잘 듣고 싶으면 주변이 조용해야 한다. 그게 지하철이건 어디건 간에. 외부 소음을 철저히 차단하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있어 나와 음악만 남았을 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음악이 어떤 힘을 지녔는지 온전히 경험할 수 있다. 내장형 앰프는 휴대형 장치에서 동급 최강의 음질을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