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엠더블유 드라이어 헤어드라이어 항공모터드라이기팬텀

JMW 항공모터 드라이기 팬텀

가격 15만9천원

이름부터 ‘항공모터’다. 세계 최초로 에어컨, 항공기에 사용하는 BLDC 모터를 헤어드라이어에 넣어 일반 가정용 드라이어 2개로 말리는 효과가 있다고. 1천6백 와트짜리 동일 성능 제품과 모발 건조 테스트를 실시한 결과 타사 제품이 5.5분, 이 제품은 3.5분이 소요됐다. 촌각을 다투는 바쁜 아침에 머리 ‘말리는’ 데는 이만한 제품이 없다.

믹서기 필립스 진공믹서기 진공초고속믹서기

PHILIPS 진공 초고속 믹서기

가격 36만9천원

채소와 과일을 갈아 컵에 담았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건더기와 물이 나눠져 층이 생기는 경우를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이게 산화의 흔적이다. 블렌딩한 주스는 공기와 만나 산화하는 동시에 영양소가 파괴된다. 이 제품은 이름 그대로 ‘진공’ 상태에서 블렌딩을 한다. 산소가 섞이지 않아 층도 만들어지지 않는다. 곱게 갈리고 영양소도 오래 지킨다.

가습기 가습기숨 자연기화식가습기 위닉스

WINIX 가습기 숨

가격 29만9천원

일반 초음파 가습기가 물속 세균까지 기화시킨다는 연구 발표 이후 자연 기화식 가습기를 찾는 이들이 많다. 가습기를 고를 때 중요한 것은 수분 입자다. 가습기 숨은 일반 가습기 수분 입자보다 10만 분의 1 수준의 초미세입자를 내뿜는데, 이는 세균보다 작은 크기로 각종 바이러스나 유해 물질을 차단한다. 게다가 작고 가벼운 수 입자 덕에 집 안 곳곳 고르게 퍼지는 효과도 지녔다.

엘지 공기청정기 퓨리케어360공기청정기 퓨리케어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가격 1백27만5천원

본체가 3백60도 돌아가며 0.02㎛의 극초미세먼지는 물론 알러지 유발 물질, 새집증후군 원인 물질, 스모그 원인 물질 등을 빨아들이고 걸러낸다. 깨끗한 공기를 최대 7.5m 밖까지 내보내는 강력한 힘까지 가졌다. 초미세먼지 ‘최악’의 날 의지할 수 있는 가장 믿음직한 제품.

보스 블루투스스피커 가전제품 사운드링크리볼브

BOSE 사운드링크 리볼브 + 블루투스 스피커

가격 44만9천원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는 이동과 사용이 편리하지만 단조로운 소리가 아쉽다. 이 제품은 원통으로 디자인해 3백60도 모든 면에서 소리가 터져 나오도록 설계했다. 그 덕에 공간 한가운데 놓으면 모두가 동일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스피커의 존재 이유이기도 한 공명정대한 소리에 집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