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AL <플래쉬댄스>

세계적인 스테디셀러 영화 <플래쉬댄스>를 뮤지컬로 옮긴 작품. 낮에는 용접공으로, 밤에는 나이트클럽 플로어 댄서로 일하며 전문 댄서의 꿈을 키우는 알렉스 오웬스와 그녀가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는 회사 사장 닉의 이야기가 역동적인 댄스와 과감한 연출, 빌보드를 휩쓸었던 히트 팝과 함께 펼쳐진다. 영국 웨스트엔드 오리지널 팀이 선보이는 강렬하고 짜릿한 무대로 차원이 다른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1월 18일~2월 17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어쩌면 해피엔딩 2월공연 공연 연극

어쩌면 해피엔딩

MUSICAL <어쩌면 해피엔딩>

뮤지컬 덕후들 사이에서 꼭 봐야 할 창작 뮤지컬로 통하는 작품으로 21세기 후반 인간을 돕기 위해 만들어진 로봇 ‘헬퍼봇’이 주인공이다. 아날로그 정서를 지닌 헬퍼봇6 올리버, 활달하고 똑똑하지만 냉소적인 헬퍼봇6 클레어가 가까워지고 인간의 감정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인간보다 인간적인 로봇들의 이야기로 감정의 가치와 의미를 다시 생각하게 하는 작품이다.

2019년 2월 10일까지, 대명문화공장 1관 비발디파크홀

PLAY <연애플레이리스트>

3.5억 뷰를 달성한 동명의 인기 웹 드라마를 연극으로 옮긴 달달하고 미묘한 청춘 멜로물이다. 대학 캠퍼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주인공들의 현실적인 연애 스토리가 깊은 공감을 이끌어내며 설렘, 첫사랑, 우정 등 청춘의 빛나는 한때를 떠올리게 한다. 연애 지수, 애정 지수 높여주는 연극이라는 입소문과 함께 20대 관객의 호평을 얻으며 높은 평점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해 6월 초연 당시 큰 호응을 얻은 이후 스토리를 더욱 입체적으로 구성해 재공연에 돌입한 작품이다.

오픈런, 대학로 D:ASE

오이디푸스 공연 2월공연 연극

오이디푸스

PLAY <오이디푸스>

배우 황정민과 서재형 연출, 그리고 연극 <리차드 3세>를 성공으로 이끈 제작 군단이 다시 의기투합했다. 오이디푸스 왕을 연기할 배우 황정민을 비롯해 배해선, 남명렬, 최수형, 정은혜, 박은석이 출연을 확정했고, 이 최고의 캐스팅으로 단 한 달간 완벽한 원 캐스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비극적 신탁을 받은 운명의 남자 오이디푸스, 그의 진짜 이야기가 펼쳐진다. 연인과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누게 만들 작품.

1월 29일~2월 24일,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공연 2월공연 조시그로반

조시 그로반의 Brides Tour

CONCERT 조시 그로반의<Brides Tour>

크로스오버계의 슈퍼스타 조시 그로반의 첫 내한 공연 <Brides Tour>가 열린다. 팝과 오페라의 경계를 넘나드는 다양한 레퍼토리로 현재까지 3천만 장 넘는 음반 판매고를 기록한 2016년 영국 <BBC 뮤직 매거진>이 선정한 세계적인 팝페라 가수 Top 5에도 오르기도 했다. 이번 공연은 그가 3년 만에 발표한 8집 앨범 발매 기념 투어의 일환이다. 팝페라의 위상을 높인 조시 그로반의 감성과 보컬로 채워지는 공연이라면 분명 감미롭고 로맨틱할 것이다.

2월 27일 8시, 잠실실내체육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