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뷰티신상  에센스 로션

1 엘리자베스아덴 프리베이지 프로그레시브 리뉴얼 트리트먼트. 10ml×4개, 23만원.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아이디비논 성분이 피부 재생을 촉진해 노화를 늦추고, 미세 주름과 넓어진 모공을 눈에 띄게 개선한다.

2 유세린 하이알루론 나이트 필링 & 세럼. 30ml, 6만8천원. 피부의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 AHA 콤플렉스와 피부 깊숙이 수분과 탄력을 채우는 하이알루론을 동시에 펴 바를 수 있는 듀얼 세럼.

3 라프레리 플래티늄 래어 쎌루라 라이프-로션. 115ml, 가격 미정. 독자적인 플래티넘 펩타이드가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깨워 생기를 더하는 로션.

4 시슬리 시슬리아 랭테그랄 앙티 아쥬 안티 링클 컨센트레이티드 세럼. 30ml, 53만원. 카카오 추출물이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 생성을 억제하고, 콩 펩타이드 추출물이 밀도를 높여 늘어진 피부를 탄탄하게 끌어올린다.

5 샤넬 수블리마지 레쌍스 뤼미에르. 40ml, 61만3천원. 허브의 일종인 안틸리스에서 추출한 핵심 성분이 활력을 더해 바르면 피부 속부터 광채가 차오르는 화이트닝 세럼. 미세한 진주 펄 입자가 들어 있어 다크 스팟과 울긋불긋한 피부 결점을 매끈하게 커버한다.

6 바닐라코 미스 플라워 앤 미스터 허니 에센스 스틱. 9g, 1만8천원. 건조한 피부에 즉각 영양을 공급하는 스틱형 보습 제품. 벌집에서 추출한 비즈 왁스 성분이 피부에 얇은 보호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수분이 마르지 않는다.

7 달팡 아이디얼 리소스 유쓰 리뉴잉 오일 컨센트레이트. 60캡슐, 13만원대. 주름을 개선하는 유쓰 엑티베이팅 레티놀 성분과 영양이 풍부한 호호바 오일을 에어 캡슐에 담아 피부 턴오버 주기를 촉진하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준다.

8 이지듀 필 업 볼륨 스팟. 20ml, 4만1천원.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속 수분을 끌어당겨 깊은 주름을 완화하고, 탱탱한 볼륨감을 더한다.

9 필로소피 퓨리티 메이드 하이드라 바운스 아이 젤크림. 15ml, 2만8천원대. 은행나무 잎 추출물이 처진 눈가에 활력을 불어넣는 아이크림. 말랑말랑한 젤리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빠르게 스며들고 끈적이지 않는다.

10 꼬달리 프리미에 크뤼 더 세럼. 30ml, 17만8천원. 하버드 의대와 공동 개발한 비너지 복합체를 주성분으로 한다. 48시간 안에 몸속 콜라겐 생성을 46% 높여 손상된 피부 세포를 회복하고, 안색을 개선한다.

11 미샤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프로바이오 보라빛 앰플. 50ml, 3만9천원. 서로 다른 효능을 지닌 10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복합적인 피부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는 앰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