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스피커 블루투스스피커 턴테이블 구글홈

소리로부터

1 네임 네트워크 올인원 스피커 뮤조 QB by 셰에라자드 네임은 디자인과 음질 모든 면에서 마니아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스피커 브랜드다. 이 제품은 잘 깎은 대리석 조형물처럼 반듯하고 날렵한 형태에 소리가 만드는 음파를 표현한 듯한 굴곡이 스며 있다. 보기만 해도 아름다운 선율이 들리는 것 같은 효과를 낸다. 1백49만원.
2 시스템오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Saxo 3 by 셰에 라자드 뮤지션이 만든 덴마크의 스피커 브랜드 시스템오디오의 제품. 합리적인 비용에 전문적인 음질을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TV, 게임기, CDP, 턴테이블 등 원하는 재생 기기 어디에나 연결할 수 있는 오디오 시스템으로 작은 크기에 비해 강력하고 풍부한 음을 낸다. 79만원.
3 보스 홈스피커 500 듬직한 홈 스피커가 한 대 있으면 소리로도 공간을 꾸밀 수 있다. 보스 특유의 묵직한 음질을 구현하면서도 스마트 스피커의 기능은 놓치지 않고 담고 있다. 재생하는 음악의 정보와 앨범 비주얼을 전면부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도 있다. 59만9천원.
4 구글홈 미니 “헤이, 구글” 하고 부르면 찰떡같이 알아듣고 대답하는 인공지능(AI) 스피커. 조약돌처럼 작지만 무엇이든 요구하면 재빨리 처리한다. 음성으로 음악을 요청하면 유튜브에서 찾아 바로 틀어준다. 좋아하는 가수의 라이브 버전도 한 번에 불러낼 수 있다. 5만9천9백원.
5 소니 완전 무선 이어폰 WF-SP900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을 때 꼭 스피커로 음악을 틀어야 함께 즐길 수 있는 건 아니다. 무선 이어폰을 한쪽씩 나눠 끼면 또 다른 세계가 열린다. 4G의 음악을 이어폰에 탑재할 수 있고, 방수 기능이 우수해 물속에서도 음악을 즐길 수 있다. 29만9천원.
6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RS-XB01 하나의 무게가 160g에 불과할 정도로 작고 가벼운 블루투스 스피커다. 작은 크기에 비해 저음이 꽤 강력하고,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추어 어디든 가지고 다닐 수 있다. 4만9천원.
7 오디오테크니카 블루투스 스테레오 턴테이블 AT-LP60XBT 깃털 같은 바늘이 LP 위에 내려앉으면 공간을 채우는 특별한 음악이 시작된다. 돌아가는 LP를 보면서 듣는 음악은 꽤 로맨틱하다. 쉽게 LP를 즐겨보고 싶은 사람이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제품이다. 가격 미정. 거베라를 꽂은 화병 1만8천9백원 스컬투나 바이 라곰홈

테크 기기 전자 소다스트림 커피머신 콜드부르메이커

한 잔의 기술

1 소다스트림 스피릿 아이시블루 탄산수 제조기 하나로 홈 바의 수준을 확 끌어올릴 수 있다. 생과일을 짜고 탄산을 섞어 근사한 웰컴 드링크를 준비하거나 위스키와 섞어 하이볼을 만들 수도 있다. 소다스트림은 잔잔하고 부드러운 탄산을 만드는 세계 최대 탄산수 제조기 브랜드다. 17만8천원.
2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엘리트 칙칙 소리와 그윽한 향을 뿜으며 커피를 내리는 커피머신은 홈 카페를 완성한다. 풀 컬러 디스플레이 기능이 있어 화면을 보며 커피를 만들 수 있고 나만의 레시피를 저장해둘 수도 있다. 더 깔끔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신제품은 가격 미정.
3 모피리처드 이보크 전기 주전자 클래식한 찻주전자 모양을 한 영국산 전기 주전자. 빠르고 간편하게 물을 끓이고 싶지만 차를 마실 때의 정갈하고 전통적인 기운을 놓치기 싫은 사람들에게 어울리는 전자제품이다.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20만9천원.
4 아소부 콜드브루 메이커 분쇄한 원두에 차가운 물을 붓고 10~12시간 동안 천천히 내려 만드는 콜드브루 커피를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다. 물과 원두만 있으면 버튼 하나로 콜드브루 커피가 완성된다. 맥주와 콜드브루 커피를 섞어 간단한 칵테일도 만들 수 있다. 9만9천원.
5 메누 비어 포머 집에서도 캔 맥주를 생맥주처럼 즐길 수 있도록 고안한 테크 제품이다. 맥주의 탄산을 잃지 않으면서도 크리미한 거품을 만드는 작은 거품기가 달려 있어 맥주를 잔에 따른 뒤 소량을 이 기계에 넣고 거품을 만들어 잔에 추가하면 된다. 6만8천원.
6 RBT 전동 코르크 스크루 미국 래빗와인에서 만든 프리미엄 와인 액세서리 브랜드 RBT. RBT의 코르크 스크루는 묵직한 금속의 질감과 모던하고 단순한 라인으로 디자인해 주방에 진열해두면 리빙 제품으로도 손색없다. USB로 충전해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떤 와인이든 꽂기만 하면 단숨에 스르륵 열린다. RBT의 디캔터와 세트로 놓아도 좋다. 18만원. 디캔터는 50만원. 이첸도르프의 티포트 6만원. 스페인 브랜드 간의 금속 트레이 46만원 라곰홈

조명 라이트 스탠드 미러볼 테크 기기 전자

빛이 그린 온도

1 나노리프 스마터 키트와 블루투스 리듬모듈 삼각형의 라이트 패널을 부착해 원하는 모양을 만들 수 있는 벽 장식품이자 스마트 조명이다. 애플리케이션으로 원하는 색깔을 조합해 조명을 세팅할 수 있고, 리듬모듈을 부착하면 음악에 맞춰 조명이 함께 춤춘다. 29만9천원. 리듬모듈은 6만9천원.
2 필립스 휴 무스카리 테이블 스탠드 휴대폰으로 조명을 원할 때 켜거나 끄고, 사물 인터넷까지 구현하는 스마트 조명. 기능과 디자인 모두 앞으로 치고 나가는 브랜드는 필립스 휴다. 날렵하고 모던한 형태에 우리에게 익숙한 백색 빛을 내는 필립스 휴의 테이블 스탠드. 19만9천원.
3 사운드판다 가정용 미러볼 SNP-2000 두 주먹을 합쳐놓은 것 같은 작은 크기지만, 전원에 연결하면 9가지 색깔을 멀리멀리 뿜어낸다. 노래의 리듬이나 박수 소리에 맞춰 색이 변하는 스마트 기능까지 갖췄으니 밸런타인데이를 흥 터진 채 보내고 싶다면 구비할 만하다. 1만7천9백원.
4 라문 캄파넬로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만든 소형 테이블 램프다. 조명이 공간에서 환상적이고 로맨틱한 역할을 한다는 걸 제대로 이해하고 만든 제품이다. 레이스 치마의 자락처럼 바닥으로 빛이 은은하게 퍼진다. 9만3천원. 오르골의 음악이 퍼지는 캄파넬로 뮤즈는 9만8천원.
5 소니 엑스페리아 터치 프로젝터로 벽 한 쪽에 쏘는 영화 한 편은 생각보다 더 근사하고 아늑한 조명 역할을 한다. 화면이 바뀌면서 색색의 빛이 깜깜한 방을 리드미컬하게 채우면 로맨틱한 분위기는 저절로 따라온다. 크기도 작고 화면을 바닥에 비추면 터치도 가능한 제품. 1백79만원.
6 필립스 휴 고 전원을 연결하지 않고 내장된 배터리만으로 빛을 내는 스마트 조명이다. 전용 앱과 연결하면 1천6백 가지 색깔을 원하는 대로 만들어낼 수 있고, 기상 모드나 수면 모드처럼 원할 때 전원을 자동으로 껐다 켤 수 있다. 7만2천원.
7 샤오미 촛불의 느낌을 그대로 재현한 캔들라이트. 스마트 조명이니만큼 광량이나 전원은 앱으로 조절할 수 있어 분위기에 맞춰 촛불이 필요한 순간에 제 역할을 한다. 캠핑이나 피크닉에서도 유용하게 쓸 수 있다. 5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