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모녀 헬렌&마르니
@hyu915

패션 블로거이자 그녀의 미니미 딸 마르니 Marni의 스타일리스트인 헬렌 유 쿠오,Helen Yu Kuo. 샌프란시스코를 베이스로 활동하고 있는 헬렌은 그녀의 인스타그램 @hyu915 을 통해 매력적이고도 스타일리시한 엄마와 딸의 패션을 보여준다. 헬렌은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하여 스타일리시함을 배가 시키고, 위트와 편안함이 공존하는 그녀만의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다. 마르니 또한 그녀만의 스타일이 있는데 귀여운 오버사이즈 코트에 보닛 또는 베렛 모자로 포인트를 주고 포토제닉한 표정을 짓는다. 늘 재미와 활기가 넘치는 두 모녀의 사진. 가끔 아빠와 함께 올라온 가족 셀피를 보면 패셔니스타 가족임을 또 한 번 증명한다. 엄마를 닮아 올드 셀린 제품을 좋아하는 마르니. 마르니의 이모팬으로서 그녀의 성장하는 모습과 함께 변해가는 그녀의 스타일 또한 기대된다.

 

우아한 런더너 모녀 한나&솔레일&윈터
@hannahstraffordtaylor

모든 엄마가 그렇겠지만 아이들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하다는 그녀 한나 Hannah Strafford-Taylor. 런던에 살고 있는 그녀는 솔레일Soleil, 윈터 Winter의 두 딸의 엄마이자 패션 인플루언서로 균형을 맞추며 살아가는 멋진 커리어우먼이다. 어릴때부터 늘 패션에 관심이 많았던 그녀는 네타포르테의 Net-a-Poreter 에서 모델로 활동하며 매일 멋진 옷을 입었다고 한다. 맥시 드레스나 롱 스커트를 즐겨 입는 그녀.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스타일의 옷을 고르고 큰 이어링이나 헤어 액세서리, 브레이슬릿과 링 등 트렌디한 액세서리를 함께 매치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귀여운 두 딸은 늘 트윈룩을 보여주는데 아이들의 옷은 물론 한나 그녀의 옷이 궁금하다며 그녀의 쇼핑 가이드 hannahstraffordtaylor.com  웹을 참고해보자.

 

 

트렌디한 모녀 로라&밀라&아노슈카
@thefashionbugblog

‘D라인도 예쁜 옷 마음껏 입을 수 있어요!’를 몸소 보여주고 있는 패션 인플루언서가 있다. 바로 런던의 패션 블로거이자 더 패션 버그 블로그 The Fashion bug Blog를 설립한 로라 윌스 Laura Wills. 그녀의 남편이 그녀를 부르는 애칭 버그Bug 를 딴 이름이라고 한다. 그녀만의 스타일과 직접 쓴 글을 전달할 수 있는 곳이 필요해 2015년에 이 블로그를 오픈했다. 이곳에서는 패션은 물론 여행과 베이비 등 가족에 대한 콘텐츠들을 볼 수 있다. 첫째 딸 밀라Mila와 아노슈카 Anoushka 그리고 뱃속에 아기까지. 세 아이의 엄마인 그녀는 다양한 스타일의 아웃핏으로 패션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는데 그녀의 블로그에서는 그녀가 기획한 패션 기사와 패션 아이템들을 확인할 수 있다. 당연히 아기 제품들도 있으니 그녀의 블로그를 방문해 스타일리시한 #모녀룩 에 팁을 얻어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