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립 레드메이크업 봄메이크업 레드수트

레드 수트 아바몰리

IMPOSING MANNER

언제 어디서나 당당함을 잃지않는 도도한 매력을 표현해주는 레드. 수채화처럼 은은한 레드로 물들인 눈과 양 볼, 라인이 또렷한 브라이트 레드 컬러 입술로 한층 선명해 보이는 레드 룩. 톤온톤으로 물들인 눈과 볼에는 나스 블러쉬 #아웃로우를, 세미매트한 질감의 레드립은 맥 레트로 매트 리퀴드 립컬러 #필 소 그랜드를 발랐다.

레드립 레드메이크업 봄메이크업

DARING ATTRACTION

거부할 수 없는 대담함과 도발적인 매력으로 완벽히 무장한 레드. 윗입술에는 입생로랑 루쥬 쀠르 꾸뛰르 더 슬림 #02 스트레인지 오랑쥬를, 아랫입술에는 맥 레트로 매트 리퀴드 립컬러 #필소 그랜드를 발랐다. 그런 다음 맥 클리어 립글라스를 덧발라 유리알처럼 반짝이는 레드립을 완성했다.

레드립 레드메이크업 봄메이크업

울 베레모 캉골, 칼라 니트 원피스 CK 캘빈 클라인

LOVELY MOMENT

때와 장소를 불문하고 사랑스러운 기운을 발산하며 누구에게나 환영받는 레드. 때로는 블랙 마스카라로 깔끔하게 정돈한 속눈썹에 윤기가 풍부한 레드 립스틱 하나만 발라도 누구나 생기 넘치는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소녀 같은 느낌을 더해주는 주근깨는 맥 아이펜슬 #커피 컬러로, 깨끗하게 정리된 속눈썹은 메이블린 뉴욕 더 폴시 푸쉬 업 엔젤로 연출했다. 빛이 나는 레드립은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립스틱 #M RD163을 발랐다.

레드립 레드메이크업 봄메이크업

캐시미어 슬리브리스 드레스리버티, 레더 장갑 스타일리스트소장품.

CLEVER IDEA

남과 다른 창의적인 생각과 넘치는 재치로 상대방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해주는 긍정의 컬러 레드. 기하학적인 비대칭 레드 아이라인으로 위트 넘치는 표정을 그려냈다. 때로는 틀에 박힌 블랙 라이너 대신 대담한 레드 컬러로 나만의 개성을 담은 톡톡 튀는 아이라인을 표현해보길. 선명한 레드 라인은 메이크업 포에버 아쿠아 XL # M-72 매트 레드를, 글로시한 체리 빛 립은 나스 어데이셔스 립스틱 #아나벨라로 완성했다.

레드립 레드메이크업 봄메이크업

FABULOUS CHIC

때로는 모험적이고 실험적인 정신을 드러내는 레드. 가끔은 블랙에서 레드로 마스카라 컬러를 바꿔보는 것만으로도 나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레드 컬러 속눈썹은 RMK W 컬러 마스카라 #EX-01로, 붉게 물들인 양 볼은 디올 루즈 블러쉬 #999와 디올 백스테이지 글로우 페이스 팔레트의 하이라이트 컬러를 섞어 연출했다. 생기가 적당히 도는 글로시한 립은 사넬 레베쥬 헬시 글로우 립밤 #라이트를 발랐다.

레드립 레드메이크업 봄메이크업

모자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MODERN ELEGANT

시대를 넘나드는 우아함과 여성미를 대변하는 레드. 짙은 아이브로와 와인빛 눈매로 선이 굵은 우아한 매력의 여성스러움을 표현했다. 깊이감 있는 와인빛 아이는 디올 5꿀뢰르 아이팔레트 #876 트라팔가로, 아랫눈썹까지 한 올 한 올 살아 있는 속눈썹은 랑콤 그랑디오즈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로 연출했다. 또렷한 인상을 주는 아이브로는 메이크업포에버 아쿠아브로우 #40 브라운 블랙 컬러를, 도톰한 입술은 에스티로더 퓨어컬러 러브 립스틱 #110 로우슈거를 발라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