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버즈인 신규브랜드 신규뷰티브랜드

위부터) #5 잡티 이별 세럼. 50ml, 2만8천원. #0 생기 워터 세럼. 50ml, 2만8천원. #8 착한 시카 세럼. 50ml, 2만8천원.

넘버즈인

복합적인 피부 문제를 해결하는 세럼 10종을 열 가지 숫자를 붙여 선보인다. 제품에 따라 수분 세럼, 에멀션, 젤 등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되며, 전 제품의 용량과 가격이 동일하다. 각자의 피부 상태에 맞는 세럼을 두세 가지 블렌딩해 사용하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특히, 5mL 사이즈의 샘플 10개로 구성해 열 가지 세럼을 모두 체험해볼 수 있는 넘버 키트가 인기다.

 신규브랜드 신규뷰티브랜드 베이직

위부터) 리제너레이팅 오일. 35ml, 4만8천원. 코렉팅 페이셜 스크럽. 70ml, 3만8천원.

베이직

스킨케어 루틴을 따르며 일상의 작은 행복을 느끼고 치유의 시간을 경험할 수 있게 하는 것을 모토로 하는 브랜드 베이직. 동물실험을 지양하고 공정무역으로 수급한 그린 커피빈을 주원료로 하는 비건 뷰티 브랜드로 알코올, 인공 향료, 색소, 파라벤,실리콘 등을 엄격하게 제외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신규브랜드 신규뷰티브랜드 더뷰티풀팩터

위부터) 코어 앰플. 40ml, 3만5천원. 클렌징 앰플. 210ml, 2만2천원. 에센셜 원 플루이드. 180ml, 2만8천원.

더뷰티풀 팩터

바바 패션 그룹에서 론칭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특허받은 프랑스 프로바이오틱스와 콜라겐, 세라마이드 3가지 원료를 리포솜 상태로 만든 피부 유산균을 독자적으로 개발했다. 피부 깊숙이 유효 성분을 전달해 피부 균형을 조절하고 피부 자생력을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프레시, 코지, 조이, 서프라이즈, 릴리프의 다섯 가지 감성으로 나눠 제품을 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