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 BLANC RADIANCE 7 SKIN METHOD

르 블랑 에센스 로션을 화장솜에 충분히 적셔 이마에서 시작해 볼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턱, 이마와 코, 목 순서로 가볍게 쓸어준다. 손바닥에 르 블랑 에센스 로션을 적당량 덜어 양손을 살짝 비빈 뒤 이마부터 시작해 처음과 같은 순서로 피부 깊숙이 잘 스며들도록 톡톡 두드려 바른다. 손바닥에 덜어 바르는 과정을 5회 더 반복하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촉촉함과 화사한 광채를 느낄 수 있다.

샤넬 르블랑스킨케어 샤넬뷰티 샤넬스킨케어

왼쪽부터) 르 블랑 크림 헬시 라이트 크리에이터 50g, 15만4천원. 샤넬의 독자적인 활성 성분인 TXCTM와 매화꽃 추출물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다크스폿을 개선하며, 매화꽃 오일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산뜻한 질감의 크림 파인과 크리미한 질감의 크림 리치, 두 가지 텍스처로 출시된다.

UV 에쌍씨엘 젤-크림 SPF50/ PA++++ 30ml, 7만4천원. 젤과 크림의 중간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리고 피부에 밀착된다. 강력한 UV 필터가 UVA와 UVB, 실내외 유해한 광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르 블랑 에센스 로션 헬시 라이트 크리에이터 150ml, 9만9천원. 로션의 촉촉함과 오일의 부드러움, 세럼의 뛰어난 효능을 모두 갖춘 우윳빛 토너. 매화꽃 추출물과 비타민 C 성분이 칙칙한 피부 톤을 개선하며 매화꽃 오일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수분 보호막을 만든다.

르 블랑 쎄럼 헬시 라이트 크리에이터 30ml, 17만6천원. 매화꽃 추출물과 TXCTM 활성 성분이 결합해 색소침착을 완화하고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하며 진주 단백질 성분과 자연 유래 오일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개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