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션추천 쿠션제품 에스쁘아 보타닉힐보 나스 바닐라코 베이스메이크업 파운데이션추천

1 #끝장커버 에스쁘아 테이핑 커버 쿠션. #2호 아이보리, 13g, 3 만 3 천원. 탁월한 밀착력을 바탕으로 마치 테이프를 붙인 듯 완벽한 커버력을 자랑하는 일명 끝장 커버 쿠션. 물과 땀, 피지에도 지워지지 않는 3중 스웨트 프루프 기능을 갖추어 여름철에 제격이다.

2 #촉촉진정 보타닉힐 더마 인텐시브 판테놀 앰플 쿠 션 SPF50/ PA+++. 15g×2개, 3만2천원. 판테놀 성분이 외부 자극으로 울긋불긋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톤을 화사하게 연출하는 앰플 쿠 션.

3 #강력한지속력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 SPF38/ PA++. #23 시나몬, 14g, 3만2천원. 일반 파운데이션보다 1.4배 작은 미세한 입자가 모공 사이사이에 뭉치는 일 없이 피부에 밀착해 오랜 지속력을 유지한다.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성분을 배제한 플로럴 향이 상쾌하다.

4 #결광쿠션 나스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 # 삼청, 12g, 6만9천원. 나스에서 선보이는 두 번째 쿠션으로 놀랍도록 가벼운 텍스처가 어느 각도에서도 아름답게 빛나는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한다. 총 6가지 셰이드 중 2가지 컬러의 이름을 각각 서울, 삼청이라는 우리나라 지명을 따서 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