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클렌저 클렌저 초음파클렌저 진동클렌저 뷰티기기

1 DPC 스킨럽스파. 24만9천원. 3개의 헤드가 회전하며 미세한 거품 입자를 생성한다. 피부 굴곡을 따라 부드럽게 움직이며 모공을 비우고 각질을 완화하며 피부에 탄력을 더하는 등 7가지 모션 기능을 겸비해 복합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2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27만9천원. 초당 37만 회의 초음파 진동과 분당 4천2백 회의 미세 진동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노폐물까지 닦아내는 딥 클렌저. 사용 직후 피부 톤이 개선된 걸 확인할 수 있다.

3 뉴스킨 에이지락 루미스파 핑크. 클렌저, 아이 트리트먼트 패키지 포함 40만원대.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의 헤드가 피부 표면의 불순물을 제거하는 클렌저와 눈가 피부의 탄력을 높이는 아이디얼 아이즈 트리트먼트 팁이 함께 들어 있는 홈 케어 패키지.

4 쿠스킨 실리콘 페이셜 진동 클렌저 Q8. 9만8천원. 탄성이 강한 실리콘 브러시가 코 주변의 블랙 헤드와 피지를 깨끗하게 씻어내는 전동 클렌저. 브러시 타입보다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라 여행할 때 사용하기도 좋다.

5 바나브 버블팝 클렌저. 12만원. 고정된 코어 브러시와 빠르게 회전하는 스핀 브러시가 결합해 밀도 높은 거품을 만들어내는 듀얼 클렌저.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누구나 매일 사용 가능한 노멀 모드와 모공과 T존을 중심으로 사용하는 딥 클린 모드 2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6 비디비치 스마트 페이스 클리어. 12만원. 1분에 9천 회 움직이는 미세한 실리콘 브러시가 모공에 낀 메이크업은 물론 피부 표면의 각질까지 씻어내주는 클렌징 디바이스. 양면으로 이루어진 다양한 굵기의 브러시가 있어 손이 잘 닿지 않는 부위까지 꼼꼼하게 세안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