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ITTERING SMILE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정돈하고 눈썹과 비슷한 색 섀도로 눈썹을 쓸 어주듯 그린다. 속눈썹은 뷰러로 올리고 위 아래 속눈썹에 마스카라를 발라 또렷한 눈매를 연출한다. 입술은 립 컨실러로 입술 외곽을 깔끔하게 정돈하고, 핑크 컬러 피그먼트를 균일하게 얹은 다음 얇은 브러시에 소량의 립밤을 묻혀 입술 선을 따라 바른다. 립밤 위에 다양한 크기의 글리터를 얹고 섀도처럼 입자가 미세한 글리터를 아랫입술 중앙에 덧발라 마무리하면 볼륨감이 살아 있는 립 글리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GLITTERING SMILE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정 돈하고 눈썹과 비슷한 색 섀도로 눈썹을 쓸 어주듯 그린다. 속눈썹은 뷰러로 올리고 위 아래 속눈썹에 마스카라를 발라 또렷한 눈 매를 연출한다. 입술은 립 컨실러로 입술 외 곽을 깔끔하게 정돈하고, 핑크 컬러 피그먼 트를 균일하게 얹은 다음 얇은 브러시에 소 량의 립밤을 묻혀 입술 선을 따라 바른다. 립밤 위에 다양한 크기의 글리터를 얹고 섀 도처럼 입자가 미세한 글리터를 아랫입술 도처럼 입자가 미세한 글리터를 아랫입술 중앙에 덧발라 마무리하면 볼륨감이 살아 중앙에 덧발라 마무리하면 볼륨감이 살아 있는 립 글리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1 톰 포드 뷰티 립 글로스 익스트림. #아이스 릭커, 6ml, 6 만 6 천원.
2 샹테카이 립 크리스탈. #토르말린, 4g, 7 만 1 천원.
3 16브랜드 16 캔디 락 펄 파우더. #블라썸 캔디, 1.8g, 4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