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엔비 페인트-온 리퀴드 립 컬러. #114, 7ml, 4만1천원. 누드 톤의 음영 메이크업과 찰떡궁합을 이루는 로즈 톤의 누드 매트 립 컬러. 선명하게 발색되고 매트하게 마무리된다.

2 맥 로즈-길디드 아이섀도우 팔레트. 10g, 5만2천원대. 가루가 날리지 않고 눈가에 촉촉하게 밀착하는 골드와 샴페인, 로즈, 딥 레드, 그린 컬러의 펄 아이섀도와 보이는 색 그대로 발색되는 브릭 오렌지와 로즈, 골드 베이지, 초콜릿 브라운 컬러의 매트 아이섀도로 구성된다.

3 겔랑 엔드리스 러브 메테오리트 펄스 드 새틴 파우더. 25g, 8만8천원. 오렌지와 베이지, 골드 펄이 어우러져 두 뺨에 건강하면서도 화사한 광채를 선사한다.

4 샹테카이 드 고네 컬렉션 루미에르 로즈. 4.5g, 10만9천원. 럭셔리한 벽지와 패브릭으로 유명한 영국 브랜드, 드 고네와 협업한 컬렉션. 은은한 광채를 연출하는 페일 핑크 톤의 하이라이터 콤팩트에 꽃과 새가 어우러진 드 고네 디자인 패턴을 양각했다.

5 에스티 로더 오 나뛰렐! 15구 아이섀도우 팔레트. 21g, 7만5천원.모든 피부 톤에 어울리는 매트한 음영 아이섀도와 섬세하게 빛나는 펄 아이섀도로 구성돼 햇볕에 그을린 듯한 건강한 메이크업부터 고혹적인 룩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