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신상 뷰티신상 스킨케어신상

1 유세린 울트라 센시티브 리페어 크림. 50ml, 3만5천원.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2시간 만에 손상 피부 개선 효과를 입증한 피부 손상 개선 크림. 외부 유해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를 다독이는 심시티브 성분과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판테놀 성분을 담았다.

2 타임코스메틱 리프레싱 페이셜 세럼 미스트. 120ml, 3만4천원. 고농축 다마스크 장미수가 담긴 에센스 층과 로즈 오일, 호호바 오일로 이루어진 오일 층을 사용 직전 흔들어 섞어 사용하는 세럼 미스트.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안토시아닌과 베카로틴 성분이 피부를 맑게 가꾼다.

3 갸마르드 바이 온뜨레 퓨리파잉 앤 코렉팅 플루이드. 40g, 3만9천원. 항염 작용이 뛰어난 로즈메리 잎 오일과 꽃박하 꽃 오일이 여름철 흐트러진 피지 밸런스를 조절하고, 레몬 껍질 오일 성분이 피부 면역력을 향상시켜 피부 트러블을 예방한다.

4 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레드. 200ml, 1만8천원. 토마토, 석류, 딸기 등 붉은 과채 알갱이와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클렌저. 물기 없는 마른 피부에 도톰하게 펴 바른 후 문지르면 미세한 거품 입자가 발생해 피부 안팎의 노폐물과 초미세 먼지를 제거해 피부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5 투쿨포스쿨 캐비어 라임 하이드라 비타 드롭 에센스. 40ml, 2만5천원. 수분을 가득 머금은 캐비아 라임을 83% 함유한 수분 에센스. 피부에 롤링하면 캡슐 방울이 터지며, 메마른 피부에 즉각 수분을 공급한다.

6 배내스템 앰플 리페어 파우더 2ml×5개 + 세럼 브라이트닝 드롭 30ml, 8만8천원. 인체 줄기세포 배양액에 담긴 89가지 어린 단백질 성분 파우더와 자연 유래 피부 진정 콤플렉스 세럼을 사용 직전 섞어 신선하게 사용하는 브라이트닝 앰풀 세트. 칙칙한 안색을 맑게 가꾸고, 병풀 추출물이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다독인다.

7 구달 모이스트 시너지 마스크 듀오 #지성피부. 25ml×2, 1만9천원. 워시오프 마스크와 슬리핑 마스크가 함께 구성된 마스크 듀오. 클레이 마스크 스크럽이 거뭇거뭇한 블랙 헤드는 물론 불필요한 피지와 각질을 제거하고, 슬리핑 마스크가 밤사이 수분 손실을 막아 아침까지 촉촉한 피부가 유지된다.

8 아이소이 아크니 닥터 1st 컨트롤 토닉. 260ml, 4만9천8백원. 울긋불긋 달아오른 피부를 빠르게 다독이는 일명 응급 토닉. 피지 분비 개선에 도움을 주고,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판정을 받아 피부가 민감해도 트러블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9 라네즈 포커스 액티브 앰플. #판테놀, #소이펩타이드, 각각 7ml×4개, 4만원. 다양한 피부 문제를 해결하는 유효 성분을 고농축으로 함유한 앰풀. 판테놀은 무너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가꾸는 리페어에, 소이 펩타이드는 늘어진 피부 탄력을 개선하는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이다.

10 프레쉬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슬리핑 마스크. 70ml, 6만7천원대. 진정 효과가 있는 로즈 워터 젤 에센스와 크림 마스크를 레이어링해 사용하는 슬리핑 마스크. 자는 동안 피부에 수분을 촉촉하게 채워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