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SENCE

에센스 에센스추천

1 WELLAGE 한 번만 발라도 피부 탄력 강화 효과를 바로 느낄 수 있는 일명 ‘히알캡슐’. 동결건조한 히알루론산 캡슐에 피부 활력을 높이는 앰풀을 섞어 바르면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탄력을 높여준다. 1회 분씩 나뉘어 있어 휴대가 간편한 것도 장점. 웰라쥬 리얼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 & 블루솔루션 원데이 키트. 캡슐1개+앰플 2ml, 6천1백원.

2 DR.JART+ 출시 이후 연일 매진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수분 캡슐 앰풀. 정제수를 대신하는 함량 높은 5-히알루론산과 해조류 점액 추출물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 활력을 준다. 닥터자르트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 앰플. 2ml×30개, 6만9천원.

3 MEDIHEAL 중요한 날을 앞두고 사용하기 좋은 효과 빠른 수분 앰풀. 1회 분씩 나뉘어 있어 위생적이다. 하나를 이마와 양 볼 중심으로 세 번 덧바르면 피부결 사이사이에 수분을 채워 피부 밀도를 높이고 촉촉한 피부로 가꾼다.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하이드라샷. 4ml×3개, 1만1천원.

4 MA:NYO 출시와 동시에 뷰티 유튜버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은 에센스. 갈라토미세스와 나이아신아미드가 거뭇거뭇한 블랙 헤드를 없애고, 넓은 모공을 조여 칙칙한 피부 톤을 화사하게 가꾼다. 마녀공장 갈락토미 나이아신 에센스. 50ml, 2만9천원.

5 A’PIEU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자리를 꿰찬 진정 앰풀. 병풀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건조해 손상된 피부를 순하게 다독인다. 바르자마자 흡수되기 때문에 메이크업 전에 사용해도 부담 없다.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앰플. 30ml, 1만6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