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너 토너추천

TONER

1 MAMONDE 출시 4년 만에 각종 뷰티 어워드를 석권한 인기 토너. 물 대신 장미수를 90.97% 함유했다. 7 스킨법으로 여러 번 덧바르면 수분 보유력이 한층 높아져 베이스 메이크업이 한결 잘 먹는다.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250ml, 1만5천원대.

2 AVÈNE 피부가 붉게 달아오른 날에는 이만한 토너가 없다. 진정 효과가 있는 토너를 화장솜에 듬뿍 묻힌 후, 민감한 부위에 1~2분 올려두면 붉은 피부가 즉시 가라앉는다. 실리카 파우더가 충분히 섞일 수 있도록 사용 직전 흔들어 사용할 것. 아벤느
젠틀 토닝 로션. 200ml, 2만7천원

3 BEAUDIANI 피부 갈증을 해소하는 수분 코팅 미스트. 캐롯 시드 오일이 메마른 피부에 생기를 주고, 싱그러운 네롤리 향이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든다. 메이크업하고 나서 뿌리면 피부에 은은한 광채가 돌아 더욱 좋다. 뷰디아니 페이셜 미스트 네롤리. 120ml, 2만9천원.

4 URIAGE 꼭 필요한 8가지 성분만을 담아 어린아이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순하다. 손바닥에 덜어 얼굴에 두세번 덧바르면, 히알루론산 성분이 수분을 채우는 것은 물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안팎으로 하루 종일 촉촉하다. 유리아쥬 제모스 토너. 250ml, 2만8천원.

5 FROM XOY 건조한 피부 속을 달래는 데 탁월한 속 보습 토너. 인디언이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사용했다고 알려진 에키네시아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라앉히는 데 효과적이다. EWG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해 믿음직스럽다. 프롬조이 에키실린 카밍 토너. 200ml, 2만3천원.

6 BONAJOUR 루페올 성분을 함유한 가지 추출물이 문제성 피부를 개선하는 순한 토너. 세안 직후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깨끗하게 닦아낼 수 있다. 피지가 과다 분비되는 지성 피부에 특히 효과적이다. 보나쥬르 가지 데일리 BHA 토너. 205ml, 1만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