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트 운동기구 소기구 운동 헬스

1 더블 롤러

룰루레몬 2개의 롤러가 2-in-1으로 구성된 더블 롤러. 폼의 밀도가 높아 내구성이 뛰어나고, 일반 폼롤러와 달리 물결 모양의 홈이 파여 있어 속 근육까지 자극이 잘 전달된다. 7만8천원.

2 나마스테이 매트

룰루레몬 국제 삼립 협회에서 인증받은 천연고무로 만든 요가 매트. 미끄러짐을 방지해 흔들림 없이 견고한 자세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10만9천원.

3 필라테스 라텍스 밴드

아디다스 신축성이 뛰어난 라텍스 소재로 관절에 무리를 덜 주면서 부분 근육을 키우는 데 효과적인 도구다. 컬러에 따라 장력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테스트 후 구입하는 것이 좋다. 1만6천원.

4 하드 젠링

마키스포츠 전신 스트레칭과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소도구. 종아리 뒤쪽에 끼워 사용하면 다리 부기를 내려주고, 팔꿈치에 끼워 스트레칭하면 과도하게 발달한 목 근육과 승모근을 줄이는 데 효과적이다. 6만원대.

5 마사지 볼&더블 마사지 볼

더바디쇼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마사지 볼. 땅콩 모양의 더블 마사지 볼은 허벅지나 목, 등 근육을 푸는 데 적합하고, 오톨도톨한 돌기가 있는 마사지 볼은 종아리 등 좁은 부위에 효과적이다. 각각 1만5천2백원, 7천5백원.

6 필라테스 링

멜킨스포츠 팔다리와 코어 근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소도구.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나고, 논슬립 쿠션을 내장해 운동 중 미끄러질 염려가 없다. 8천9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