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SON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헤어 스타일링에 자신 없는 곰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은 헤어 스타일링 디바이스. 열이 아니라 바람으로 스타일링해 모발 손상 걱정을 최소화한 점이 특히 매력적이다. 젖은 모발을 드라이하는 프리 스타일링 드라이어부터 머릿결을 매끄럽고 부드럽게 연출하는 소프트 스무딩 브러시와 하드 스무딩 브러시, 모발 사이사이에 풍성한 볼륨을 불어넣는 라운드 볼륨 브러시, 풍성한 컬을 연출하는 30mm, 40mm 에어랩TM 배럴까지 6가지 스타일링 툴로 구성된다. 59만9천원.

JURY’S COMMENTS

“뜨거운 바람이 아니라 강력한 바람으로 스타일링해 모발 손상이 확연히 줄었어요.”
“머리를 말리는 동시에 스타일링까지 할 수 있어 아침 출근 준비 시간이 단축됐어요.”
“전문가에게 맡긴 듯한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를 집에서도 할 수 있다니! 매일매일 헤어 스타일링이 즐거워요.”

왼쪽)어드밴스드 세라마이드 캡슐 데일리 유스 리스토어링 세럼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지질층의 탄력을 높여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세라마이드 캡슐. 90캡슐, 13만7천원. 오른쪽) 비져블 디퍼런스 리플레니싱 하이드라젤 콤플렉스 수분 함량이 높아 피부에 닿는 즉시 쿨링감을 선사하는 일명 보습 히어로 크림. 탱글탱글한 젤 제형으로 수분 충전과 동시에 24시간 지속되는 수딩 효과를 선사한다. 75ml, 2만9천원.

ELIZABETH ARDEN

레티놀 세라마이드 캡슐 라인 이레이징 나이트 세럼

항산화 효과가 강력한 레티놀과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세라마이드 성분을 이상적으로 배합한 캡슐 세럼. 1회 분량을 한 캡슐에 담아 원료의 안정성이 유지될 뿐 아니라 위생적이고 휴대하기도 편하다. 나이트 케어용 제품으로 꾸덕꾸덕한 오일 밤 제형이 자는 사이 피부 밀도를 쫀득하게 높이고 피부 재생을 촉진한다. 60캡슐, 12만6천원.

JURY’S COMMENTS

“소문이 자자해서 궁금했던 제품인데, 사용해보니 푸석푸석하던 피부가 한결 보드라워졌어요.”
“매일 저녁 캡슐을 톡 뜯는 순간 희열이 느껴져요. 캡슐을 뜯는 횟수가 늘어나는 만큼 피부의 밀도가 높아지며 속에서 꽉 차오르는 느낌이 들어요.”
“잠들기 전 바르면 밤 타입 제형이 얼굴을 감싸 자는 동안 수분이 날아가지 않고 아침까지 피부가 촉촉하게 유지돼요.”

왼쪽) 마이크로 미셀라 클렌징 워터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과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지울 수 있는 클렌징 워터. 합성 계면활성제와 실리콘 오일 등 인체 유해 성분을 배제한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에 자극이 거의 없다. 400ml, 1만4천원.

HAPPY BATH

마이크로 미셀라 딥 클렌징 폼

생크림처럼 탄력 있는 거품 입자가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씻어내주는 폼 클렌저. 모공 100분의 1 크기의 마이크로 미셀라 입자가 초미세먼지를 제거해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고, 피지와 블랙 헤드를 흡착해 피부결이 매끄럽게 정돈된다. 헹군 후에도 피부가 땅기지 않고 촉촉하게 유지되는 것도 장점. 120g, 1만1천원.

JURY’S COMMENTS

“늘 세안 후에도 초미세먼지가 모공 속에 남아 있는 것 같아 찜찜했는데, 이 제품으로 세안한 후부터 피부가 한층 뽀도독해진 기분이 들어요.”
“온 가족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폼 클렌저.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 입자 덕분에 노폐물이 깨끗하게 씻겨나가는 듯해요.”
“사용 후 느껴지는 개운한 느낌이 압권이에요.”

왼쪽 위부터) 리턴 모이스처 크림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건성용 크림. 보습 액티브 성분이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막고, 각질을 가라앉힌다. 50ml, 7만2천원. 리턴 프레시 크림 아보카도 추출물이 피지를 조절하는 지성용 크림. 피부 속 부족한 수분은 채우고, 과다 분비된 피지를 조절해 피부를 산뜻하게 가꾼다. 50ml, 7만2천원. 엘라_탄력강화 블랙베리 잎 추출물이 피부 속 엘라스틴과 콜라겐을 보호해 피부 탄력을 오랫동안 팽팽하게 유지하는 주름 에센스. 미세 주름의 탄력을 높여 주름을 옅게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10ml, 4만8천원. 센시티브_진정 비사보롤과 천연 생강 추출물을 더한 복합 추출물이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민감 피부용 에센스.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병풀 추출물도 담았다. 10ml, 4만8천원. 래디언스_생기 올리브 잎, 오렌지, 쌀 추출물을 결합한 복합 성분이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개선하는 불어넣어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린다. 10ml, 4만8천원.

INTROCURE

피부 나이 에센스 30

인큐체크(피부 나이 설문 검사 + 유전자 검사)를 시행해 개개인의 피부에 꼭 맞는 정확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인트로큐어의 시그니처 아이템. 검사 결과로 알 수 있는 피부 나이에 맞춘 피부 나이 에센스 중 30은 숫자 그대로 피부 나이가 30대인 사람들을 위한 솔루션이다. 피부 문제에 따라 달리 쓰는 피부 맞춤형 액티브 에센스를 혼합해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피부 나이 에센스 30은 하이드롤라이즈드 엘라스틴 성분을 함유해 지친 피부에 활력을 주고 탄력을 잃어 늘어진 피부를 촘촘하게 끌어올리는 데 효과적이다. 30ml, 6만8천원.

JURY’S COMMENTS

“내 피부에 딱 맞춰 처방받은 제품이라 더욱 믿음이 가요. 일주일 정도 사용하니 거친 피부결이 한층 보드랍게 개선된 것 같더라고요.”
“내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섞어 쓰는 에센스, 꼭 필요한 성분만 담아 부담스럽지 않아요.”

왼쪽)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 SPF30/PA++ 칙칙한 피부 톤을 화사하게 보정하는 제품. 다시마 추출물을 함유해 보습 효과도 얻을 수 있다. #라벤더, 30ml, 2만8천원. 오른쪽)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 SPF30/PA++ 얼굴의 붉은 기와 홍조를 말끔하게 가려주는 톤 코렉팅 크림. 프라이머 기능을 겸비해 모공을 촘촘하게 메워줘 베이스 메이크업이 한결 잘 받는다. #민트, 30ml, 2만8천원.

KLAVUU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 SPF30/PA++

피부 속에 조명을 켠 듯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해 여배우 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백스테이지 크림. 자외선 차단제, 프라이머, 메이크업 베이스, 톤업 크림, 픽서의 기능을 겸비한 멀티 아이템으로 메이크업 전에 바르면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강화한다. 국내산 진주 추출물이 함유돼 꾸준히 사용하면 맑고 투명한 안색까지 얻을 수 있다. 3가지 컬러로 출시돼 칙칙한 피부나 홍조 등으로 붉게 달아오른 피부 등을 보정해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할 수 있다. #로즈, 30ml, 2만8천원.

JURY’S COMMENTS

“피부를 촉촉하게 표현하고 싶은 날 절대 없어서는 안 되는 아이템!”
“메이크업하기 귀찮은 날, 이 백스테이지 크림 하나만 있으면 환한 피부로 연출할 수 있어요.”
“조명발을 받은 듯 고급스러운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요. 광채 덕분에 얼굴이 한층 입체적으로 보이는 건 덤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