칵테일 칵테일추천

왼쪽부터)

LOL Pie

시트러스의 풍미가 있는 탱커레이에 라벤더를 인퓨징하고, 마시멜로 폼을 올렸다. 마치 머랭 파이를 먹는 듯한 느낌이 드는 상큼한 칵테일. 재료 탱커레이 no.10 35ml, 라벤더 인퓨즈드, 리몬첼로 30ml, 레몬 주스 15ml, 마시멜로 폼 만들기 마시멜로 폼을 제외한 나머지 재료를 셰이커로 잘 섞은 후 글라스에 붓는다. 마시멜로 폼을 올려 완성한다.

Happiness Forgets

보드카 김렛을 변형한 칵테일. 프랑스에서 온 보드카 시락과 소테른 와인 등 휴식이 떠오르는 재료로 ‘한 잔의 여유’라는 컨셉트를 구현했다. 재료 시락 50ml, 딜 앤 라임 코디얼 20ml, 소테른 와인 10ml, 시트러스 오일 약간 만들기 믹싱 글라스에 모든 재료와 얼음을 넣고 잘 젓는다. 이것을 차가운 칵테일 글라스에 부은 뒤 시트러스 오일을 세 방울 정도 띄워 완성한다.

Lassi & Not see

요거트 음료 라씨에서 영감을 받은 칵테일. 색은 투명하지만, 요거트 같은 질감에 테킬라가 오묘하게 어우러진 맛이 난다. 재료 돈 훌리오 블랑코 40ml, 요거트 20ml, 망고 20ml, 화이트 와인 비니거 10ml 만들기 위의 재료를 모두 섞어 원심분리기로 필터링한 칵테일이기 때문에 글라스 용량에 맞춰 90mL를 붓는다.

The Maestro

베토벤에게 영감을 받아 만든 칵테일. 그가 좋아했던 것, 평소 습관 등에서 모티프를 얻었다. 재료 싱글톤 더프타운 12년 45ml, 피노 누아르 시럽 20ml, 키르슈 10ml, 커피 2ml, 자몽 껍질 약간 만들기 믹싱 글라스에 모든 재료와 얼음을 넣고 잘 젓는다. 얼음을 넣은 온더록스 글라스에 붓고 자몽 껍질을 올려 완성한다.

Walker’s Man

클래식 칵테일인 갓파더를 응용한 칵테일. 시나몬 스모키와 가니시로 올린 피칸이 맛의 포인트다. 재료 조니워커 블랙 45ml, 피칸 15ml, 시나몬 스모크 만들기 글라스에 시나몬 스모크를 입힌다. 얼음을 담은 글라스에 재료를 순서대로 부은 뒤 피칸으로 마무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