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신상뷰티 뷰티신상템

1 겔랑 아베이 로얄 나이트 크림. 50ml, 23만1천원. 위쌍 허니, 모로코 허니, 로얄젤리를 함유해 밤사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나이트 크림. 풍부한 아미노산과 미량원소들이 피부 자생력을 회복시킨다.

2 숨 37° 플레르 리제너레이티브 세럼. 50ml, 가격 미정. 실키한 텍스처가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꿔준다. 난초의 꽃에서 찾은 난화 효모를 복합 발효해 피부 탄력을 이중으로 높여준다.

3 디올 캡춰 토탈 드림스킨 케어 & 퍼펙트. 50ml, 17만5천원대. 탄력과 영양, 수분 보충을 동시에 선사하는 토탈 스킨케어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즉각적인 피붓결 개선을 돕는다.

4 프레쉬 바이타민 넥타 글로우 주스 안티옥시던트 페이스 세럼. 15ml, 3만8천원대. 48만개의 영양이 풍부한 마이크로 버블 오일을 함유해 항산화 효과와 동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5 CNP 차앤박화장품 에이클린 안티-블레미쉬 트리트먼트. 20ml, 2만3천원. 4가지 병풀 추출물과 독자 기술로 배합한 안티-블레미쉬 콤플렉스 성분이 트러블을 집중적으로 관리한다.

6 셀큐어 아라 760 스템셀 앰플 세럼. 30ml, 7만원. 수분 충전에 효과적인 연보랏빛 스템셀 연꽃잎과 산소수 성분이 속에서 차오르는 물광 피부를 연출한다. 시원한 워터젤 텍스처로 진정 효과를 발휘한다.

7 에르보리앙 밤부 마뜨 에센스. 30ml, 5만원. 과도한 피지를 조절해주는 모공 케어 세럼. 대나무 수액, 호박씨 오일, 감나무 추출물이 피부 수분을 유지한다.

8 BRTC 센텔라 시카 수딩 젤. 150ml, 2만원. 여름철 자극 받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는 제품. 식물 보습 성분이 피부 표면의 열을 감소시키고 밸런스 조절을 돕는다.

9 에어리브 에어리 스킨 스파 클렌저 50g, 3만9천원. 유해한 활성산소를 선택적으로 제거하는 수소 성분이 맑은 안색으로 가꿔주며 진정과 보습에 뛰어난 효소 파우더를 함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