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바디 눅스 아쿠아디파르마

1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 100ml, 4만9천원. 매그놀리아와 상큼한 자몽 향이 레이어링된 플로럴 프루티 향을 가미한 멀티 오일. 드라이한 텍스처로 사계절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2 브리티시엠 리젠올 바이탈 이펙터. 15ml×9, 13만원. 자가 치유에 효과적인 병풀 추출물을 주원료로 해 두피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스칼프 전용 제품. 특허받은 천연 복합 추출물이 두피 트러블을 개선하며 모발 케어 효과를 발휘한다.

3 벨레다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 100ml, 3만3천원. 베툴라 알바 리프 추출물, 로즈메리 추출물 등 식물 성분을 배합해 피부를 부드럽게 만드는 데 효과적인 보디 오일. 일시적인 셀룰라이트 감소와 탄력 강화 효과도 볼 수 있다.

4 아쿠아 디 파르마 파우더 솝. 70g, 4만5천원. 아쿠아 디 파르마의 시그니처인 블루 메디떼라네오를 파우더 형태의 핸드 솝으로 출시했다. 피부를 진정시키는 쌀 녹말과 탤크를 함유했으며, 클렌징 후 은은한 잔향이 감돈다.

5 바이오실크 실크테라피 떠멀 프로텍션 미스트. 150ml, 1만8천원. 모발 손상 케어부터 스타일링까지 동시에 가능한 헤어 미스트. 44개의 무기질로 이루어진 독자 기술을 이용해 영양분을 공급할 뿐 아니라 열에 자극받은 모발을 보호한다.

6 달바 화이트 트러플 바디 글로우 스프레이 세럼. 180ml, 3만2천원. 스테디셀러 미스트 세럼을 보디 버전으로출시했다. 화이트 트러플과 토코페롤 성분이 푸석한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주며, 오일과 수분 층을 블렌딩해 쓰는 형태로 이중 보습이 가능하다.

7 바디네이처 키트 제모크림 언더암 & 비키니 위드 오키드. 75ml, 1만9백원. 겨드랑이와 비키니 라인 전용 제품. 오키디아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자극을 줄였다. 애플리케이터를 이용하면 섬세하게 도포할 수 있다.

8 라운드어라운드 버블 바쓰 솔트. 85g, 5천9백원. 자연 유래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배스 제품. 은은한 향으로 지친 심신을 이완시키며 목욕 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