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파

(왼쪽에서부터)

AIRIVE 

에어리브 에어리 스킨 스파 클렌저. #진정 & 보습, 50g, 3만9천원. 에어리브 에어리 스킨 시트 마스크. #브라이토닝, 1제 0.5g + 2제 30ml, 9천9백원.

HOW TO 저자극 스킨 스파 클렌저에 물을 두세 방울 떨어뜨려 세안한 후, 기능성 에센스에 수소 파우더를 섞어 사용하는 시트 마스크를 얼굴에 부착한다.
EFFECT 스파 클렌저의 미세한 거품이 피부 표면의 노폐물을 말끔하게 씻어내고, 그 위에 스킨 시트 마스크를 함께 사용하면 스파에서 관리받은 듯 피부결이 한층 맑고 깨끗하게 개선된다.

PHILOSOPHY

필로소피 더 마이크로딜리버리필. 비타민C/펩타이드 필 56.7g + 엑티베이팅 젤 59.2ml, 10만원.

HOW TO 마른 얼굴에 오렌지 컬러의 비타민 C 필링제를 넓게 바르고, 그 위에 엑티베이팅 젤을 덧바른다.
EFFECT 미세한 거품 입자가 피부 표면의 각질을 자극없이 부드럽게 녹여내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사용 후 메이크업이 한결 잘 받는다.

VIDIVICI 

비디비치 하이드라 인텐스 오버나이트 마스크. 50ml, 6만5천원.

HOW TO 잠들기 전 제품에 포함된 브러시를 이용해 얼굴 전체에 마스크를 펴 바른다.
EFFECT 하루 종일 지친 피부를 자는 사이 다독이는 오버나이트 마스크팩. 수분을 가득 머금은 플랑크톤 콤플렉스가 피부에 활력을 더하고 탄력을 높여준다.

LANCÔME

랑콤 제니피끄 센시티브 하이드로겔 듀얼 멜팅 마스크. 1매 34g, 2만3천원대.

HOW TO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을 얼굴에 펴 바른 후 그 위에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얹어 사용한다.
EFFECT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자랑하는 제니피끄 드롭 앰플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하고, 묵직한 하이드로겔 시트가 얼굴을 감싸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게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