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해외여행

이번 생에는 절대 두 눈으로 보지 못할 법한 대자연을 경험하고, 문명을 벗어나 자신들만의 공동체를 이루고 살아가는 특별한 사람들을 만나는 여행. 모두가 꿈꾸지만 용기만으로는 선뜻 나서기 어려운 여행을 실현케 해줄 프로그램이 탄생했다. 에어비앤비가 특별한 주제의 여행을 기획하고, 숙소와 식사, 액티비티를 포함한 여행 프로그램 ‘어드벤처’를 선보이는 것. 보통의 여행자라면 접근하기 어려운 장소를 전문가와 함께 찾아가 독특한 현지 문화와 공동체 문화에 깊숙이 들어갈 수 있도록 설계한 소규모 여행이다. 콜로라도 절벽에서 즐기는 캠핑, 미 서부에서 카우보이의 삶 체험하기, 요르단의 고대 문명을 만나는 트레킹, 아프리카 부족 전사들과 함께하는 사자 추적, 갈라파고스 슬로푸드 사파리 등 전 세계 6개 대륙에 걸쳐 2백 개 이상의 어드벤처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CALIFORNIA, USA

캘리포니아 사막에서 음악과 함께하는 캠핑
캘리포니아 조슈아트리 국립공원 근처의 파이어니어타운(Pioneertown)에 있는 사유지에서 평생 잊지 못할 음악을 경험할 수 있다. 별빛을 받으며 밴드 플라이트 오브 보이스(Flight of Voice)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고, 매일 밤 별이 가득한 하늘 아래에서 셰프가 직접 만들어주는 뷔페 스타일의 요리를 맛본다. 그리고 잠들기 전, 야외 캠프에서 각자 팝콘을 들고 담요를 덮은 채 고전 흑백영화를 감상한다. 평화로운 밤을 보내고 난 다음 날은 프라이빗 사운드 힐링 세션에 참가한다. 심신의 안정을 가져다주는 편안한 음악을 들으며 아침 식사를 한 뒤에는 프라이빗 호수에서 카약에 올라 시간을 보내고, 마지막 날 점심은 하이킹을 즐기며 먹는다.

진행 1박 2일
활동 강도 낮음
언어 영어
포함 사항 숙식 및 교통, 식사와 음료 및 활동 장비
비용 $550

 

OMAN

오만의 경이로운 자연 체험
오만 관광부가 검증한 호스트 나빌(Nabeel)이 4박 5일 동안 오만의 숨겨진 아름다운 자연과 전통의 세계로 안내한다. 먼저 수도 무스카트에서 출발해 해발 2000m의 산속 야영장으로 향한다. 텐트를 치고 석양을 바라보며 하룻밤을 보낸 뒤, 다음 날 이른 아침 스네이크 고지 협곡(Snake Gorge Canyon)에서 안전 장비를 갖춘 뒤 급류타기를 하고, 다이빙을 하거나 수영을 해 동굴을 지나며 협곡을 누빈다. 협곡의 끝에는 오만의 홈메이드 전통 음식이 기다리고 있다. 마지막 날은 지금도 사람들이 살고 있는 4백 년 된 오만의
전통 가옥을 방문한다. 오후 내내 이곳에서 시간을 보내며 함께 오만 전통 빵을 만들고, 전통 수공예 제품과 화장품을 만든다. 무스카트로 돌아오기 전 마지막으로 와히바 사막에서 캠핑을 하고 낙타를 탄다.

진행 4박 5일
활동 강도 보통
언어 영어
포함 사항 숙식 및 교통, 야외 장비, 안전 장비, 각종 입장료
비용 $999

 

 

JORDAN

요르단의 고대 문명을 만나는 트레킹
중동 지역 모험 여행을 전문으로 하는 어드벤처 투어 디자이너인 호스트 파라(Farah)와 함께 인디아나 존스처럼 요르단의 고대 문명을 탐험한다. 해발 1200m의 다나(Dana) 마을에 도착하면 트레킹 가이들과 함께 서쪽 다나 계곡으로 이동한다. 이후 리틀 페트라(Little Petra), 나바테아 (Nabatean) 폐허 등 모래언덕과 사막, 바위 협곡 등을 하이킹한다. 운이 좋으면 사막여우를 만날 수도 있다. 사라(Sharah)산에 오르고, 지프차를 타고 광야를 달리며 모험을 즐기고,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고대 도시 페트라(Petra)에서 수백 개의 정교한 무덤과 로마풍 극장 등 고대 유적지를 둘러본다. 밤하늘을 가득 채운 별빛 아래 유목 생활을 하는 아랍인인 베두인족의 사막 캠프에서 하룻밤을 보낸다. 일정이 끝날 때쯤 세계에서 가장 독특한 체험 중 하나인 사해에서 온몸에 머드를 바른 채 물 위를 둥둥 떠다니는 휴식의 시간을 갖는다.

진행 6박 7일
활동 강도 높음
언어 영어
포함 사항 숙식 및 교통, 식사와 음료, 각종 입장료
비용 $1,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