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신상

1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방콕 에디션 페이스 앤 바디 쉬머 젤. 50ml, 2만8천원. 얼굴과 몸에 모두 사용 가능한 톤업 시머 젤. 은은한 펄감으로 양감을 주고 싶은 부위에 바르면 광채 효과가 극대화된다. 2 디올 루즈 디올 울트라 케어. #999, 3.2g, 4만5천원대. 카멜리아 오일과 자연 유래 호호바 성분을 함유해 입술을 촉촉하게 하고 선명하게 발색한다. 3 아워글래스 스케럴드 라이트 글리터 아이섀도우. #레이, 3.5g, 4만원. 빛을 다각도로 반사하는 섬세한 펄 입자가 반짝이는 눈매를 완성한다. 덧바르는 정도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뷰티 신상

4 메이크업포에버 리부트 파운데이션. #Y218, 30ml, 6만원대. 수분 케어 기능을 갖춘 포뮬러가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돕고 모공을 촘촘히 메워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하는 파운데이션. 5 바이테리 바이 라페르바 브라이트닝 CC 파우더 일루미네이팅 컬러 코렉팅 파우더. #NO.2 로즈 엘릭시어, 10g, 8만5천원. 스킨케어 기능이 있는 로즈힙 오일의 효능을 극대화한 파우더.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채를 주며 메이크업을 고정하는 데 효과적이다. 6 블랭크 립 틴트. #모먼트 06, 5.8g, 1만7천 8백원대. 벨벳 크림 텍스처로 입술을 폭신폭신하게 하는 립 틴트. 각질이 두드러지는 일 없이 부드럽게 발려 선명하게 발색된다.

뷰티 신상

7 클리오 킬 브로우 듀얼 타투 펜. #01 내추럴 브라운, 0.3g×2, 2만원대. 자연 태닝 성분이 클렌징 후에도 3일 동안 지속되는 워터리 틴트 타입 브로. 듀얼 팁이 들어 있어 넓은 면적과 국소 부위에 모두 섬세하게 그릴 수 있다. 8 베네피트 하이라이터. #쿠키, 7g, 4만3천원대. 실키한 파우터 타입의 하이라이터로 섬세한 펄 입자가 자연스러운 빛을 선사한다. 골드 컬러로 건강한 윤기를 연출할 수 있다. 9 샹테카이 치크 젤리 하이드레이팅 젤-크림 블러시. #바이브런트, 20ml, 6만3천원. 울트라 젤-크림 텍스처로 가볍게 발리며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고농축 피그먼트가 투명하면서도 은은한 컬러를 입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