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 네일추천

3.1 PHILLIP LIM

SOFT BEIGE

옅은 베이지나 묽은 시럽처럼 느껴지는 베이지는 차분하고 깔끔한 느낌을 준다. 3.1 필립 림 쇼에서는 민낯 같은 투명 메이크업에 누디한 네일을 매치해 내추럴한 무드를 완성했다. 포근한 크림색 캐시미어 니트 차림에 소프트 브라운 네일을 바르면 여릿한 분위기가 극대화된다.

네일 네일추천

디올 베르니. #828, 10ml, 3만5천원. 가을을 맞아 새롭게 추가된 네일 컬렉션. 밀크티가 생각나는 누드 브라운 컬러로 차분한 분위기를 더한다. 웨이크메이크 네일건. #13 코지 베이지, 8ml, 3천5백원. 웨어러블한 베이지 컬러. 단단한 하드너 베이스로 젤네일을 바른 듯 손톱이 통통해진다.

 

 

네일 네일추천

LEONARD

FANCY BURGUNDY

둥그렇게 다듬은 손톱에 어두운 계열의 레드나 버건디 컬러를 바르면 평범한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손이 하얘 보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으니 그야말로 일석이조. 우아한 느낌을 더하고 싶다면 반짝이는 펄이 들어있는 네일 래커로 물들일 것. 레오나드쇼에서 선보인 것처럼 붉은 블러셔와 매치하면 톤온톤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네일 네일추천

네일 잉크 바이 라페르바 네일케일. #빅토리아, 14ml, 2만8천원. 케일 추출물이 들어 있어 손톱이 갈라지는 증상을 예방하며, 리제너레이팅 콤플렉스로 손톱을 건강하게 보호한다. 앤아더스토리즈 팰러린 루비 네일 컬러. 9ml, 9천원. 미세한 펄이 들어 있어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할 쉬 있는 네일 래커.

 

 

네일 네일추천

ARMANI

CHIC BLACK

아르마니 쇼에 선 모델들을 살펴보면 짙은 섀도로 포인트를 준 아이 메이크업에 블랙 네일을 매치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에지 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때 손톱은 스퀘어 형태로 반듯하게 정리하고 네일 컬러를 꼼꼼하게 채워 발라야 깔끔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매트 피니시 톱을 덧바르면 블랙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길.

네일 네일추천

퀴니젤 팔리시 #80, 10ml, 4만원. 네일 케어 시 손톱이 수축되는 현상을 최소화한 새로운 제형으로 제작했다. 샤넬 르 베르니. #713 퓨어 블랙, 13ml, 3만5천원. 단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하게 발색되고 광택이 난다.

 

 

네일 네일추천

ON/OFF

UNIQUE GREEN

바스락거리는 잎사귀가 생각나는 뉴트럴 그린은 가을에 가장 빛을 발한다. 온/오프 쇼에서 살펴보면 톡톡 튀는 네온 백과 차분한 그린을 매치해 유니크한 무드를 더했다. 피부 톤에 맞는 녹색으로 깔끔하게 바르는 것도 좋지만, 손가락마다 농도가 조금씩 다른 그린 컬러를 발라보길. 자칫 투박해 보일 수 있는 그린 컬러를 위트 있게 즐기는 방법이다.

네일 네일추천

더페이스샵 스타일네일. #28GR, 7ml, 3천원. 마이크로 컬러 입자가 손톱 위에서 단단하게 밀착해 생생한 컬러가 오랫동안 유지된다. 반디 헤리티지 스톤 컬렉션. #GF782 헤리티지 포레스트, 14ml, 5만원. 뉴트럴한 컬러와 스톤에서 영감 받아 새롭게 선보이는 네일 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