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 A W A I I

 

1 선명한 블루 플라워 드레스 2백48만원 블루마린(Blumarine). 2 화사한 패턴의 스카프 칼라 드레스 7만9천원 에이치앤엠(H&M).

 

1 아이보리 코튼 팬츠 가격 미정 코스(COS). 2 심플한 데님 셔츠 가격 미정 바버(Barbour). 3 트로피컬 패턴 셔츠 가격 미정 풀앤베어(Pull & Bear). 4 야자수 프린트 쇼츠 4만5천원 자라(ZARA). 5 블랙 레더 샌들 가격 미정 프라다(Prada). 6 크로크형 플립플롭 9만9천원 버켄스탁(Birkenstock).

 

1 화려한 깃털 장식 뮬 2백14만원 로저 비비에(Roger Vivier). 2 포피 플라워 헤어핀 21만원대 필리파 크래독 바이 매치스패션닷컴(Philippa Craddock byMATCHESFASHION.COM). 3 스트라이프 밴드와 주얼을 엮은 네크리스 64만원 미우미우(Miu Miu) 4 투명한 젬스톤 드롭 이어링 21만8천원 모니카 비나더(MonicaVinader) 5 밝은 오렌지 컬러 프레임 선글라스 21만8천원 마노모스(Manomos). 6 화이트 플라워 이어링 가격 미정 풀앤베어(Pull & Bear) 7 잎사귀 모양 싱글 이어링 가격 미정 베르사체(Versace). 8 라탄 쇼퍼백 가격 미정 스텔라 매카트니(StellaMcCartney). 9 발목까지 올라오는 실버 스트랩 샌들 가격 미정 에트로(Etro) 10 라피아 햇 38만원 헬렌 카민스키(Helen Kaminski).

HAWAII’s snap

르시엘 하와이
하와이에서 스냅사진 촬영으로 가장 잘 알려진 ‘르시엘 하와이(Le Ciel Hawaii)’.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하는 사진을 추구하기 때문에 하와이의 전경이 담긴 사진을 원한다면 이곳이 최고의 선택이다. 하와이는 날씨가 화창해 화려한 패턴이 있거나 색감이 선명한 옷이 잘 어울리므로 과감한 의상을 준비해도 좋다. 다만 바다를 배경으로 찍을 때는 바다색과 비슷한 푸른색 계열은 피해야 하고, 일출이나 일몰을 배경으로 촬영할 때는 실루엣이 돋보이는 풍성한 드레스가 적합하다. 또 한 가지, 촬영 후기를 남기면 앨범, 인화본, 액자 제작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문의 www.lecielhawaii.com 인스타그램 @lecielhawaii

필마르
10년 후에 꺼내 봐도 촌스러운 느낌이 들지 않는 사진을 추구하는 ‘필마르(Filmar)’. 따뜻하고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뽑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필마르에서 추천하는 시간은 매직 아워의 선셋 촬영. 가장 극적이고 아름다운 이미지를 얻을 수 있는 시간대로, 해를 등지고 촬영하는 역광 사진은 단연 하이라이트다. 다만 와이키키에서 선셋 촬영을 진행할 경우 엄청난 인파가 몰리기 때문에 반드시 촬영지가 어디인지 미리 확인하고 주말을 피해서 예약해야 한다. 필마르는 예약과 촬영, 보정까지 모두 대표가 직접 관리하며 꼼꼼하게 안내해주기 때문에 하와이가 처음인 신혼부부에게 큰 도움이 된다.
문의 www.andreawork.com  인스타그램 @hawaii.andy.works

와이키키 스튜디오
‘와이키키 스튜디오(Waikiki Studio)’의 모든 포토그래퍼는 현지에서 5년 이상 거주한 사람들이다. 그래서 현지의 다양한 스팟을 잘 알고 있는 것은 물론, 촬영하는 동안 하와이 맛집이나 현지 정보 등을 제공하기도 한다. 유쾌하고 능숙한 진행 덕에 로맨틱한 결과물을 얻을 수 있었다는 평이 수두룩한 베테랑 웨딩 스냅 스튜디오. 사진 촬영 울렁증이 있는 신혼부부에겐 최고의 촬영 팀이 될듯하다. 로케이션이나 촬영 시간대를 다양하게 구성해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문의 www.waikikistudiohawaii.com  인스타그램 @waikikistudiohawai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