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로션 SPF 50+ PA++++. 90ml, 3만2천원.
트러블을 달고 사는 지성 피부라 선크림 선택에 신중한 편이다.
저자극 성분에 가벼운 텍스처라면 베스트!
이 제품은 물처럼 흐르는 밀키한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촉촉함만 남아 재구매해서 사용하는 중이다.
선크림은 번들거리고 들뜨기 쉽다는 편견을 가진 이들이라면 더더욱 추천한다.
<얼루어> 뷰티 에디터 이혜리

랑콤 엑스퍼트 톤업 밀크 로지 블룸 SPF 50+/PA++++ 50ml, 8만2천원대.

자외선차단제를 고를 땐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는 지를 가장 먼저 체크하는데,
이 제품은 어떤 파운데이션과 매치해도 밀리는 법이 없다.
게다가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밝혀주니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손색없을 정도.
요즘처럼 야외촬영이 많은 시즌에 모델들에게 꼭 발라주는 아이템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영

유비데아 안뗄리오스 톤업 라이트 SPF 50+/PA ++++.  30ml / 3만2천원대.

가볍게 발리는 제형은 선호하는데 수분 크림처럼 촉촉한 제형에 일단 반했다.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전혀 밀리지 않고, 자연스럽게 톤업 광채가 연출되면서
안색이 밝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꾸안꾸’ 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이라면 이 제품만 발라도 충분할 듯.
스타일리스트 이은진

블라이드 어니스트 선 스크린 SPF 50+/PA++++. 50ml, 2만5천원.

선크림을 고를 때도 착한 성분에 마음이 끌린다.
블라이드에서 갓 출시한 이 제품은 바다 산호초에 나쁜 영향을 주는 옥시벤존과 옥티노세이트을 배제하고,
파라벤, 실리콘까지 함유하지 않아 아이와 임산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번들거리지 않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적당히 맞춰주기 때문에 중건성 피부에 추천한다.
<마리끌레르> 뷰티 디렉터 윤휘진

디올스노우 얼티밋 유브이 쉴드 스킨-브리더블 브라이트닝 에멀젼 SPF50+/PA++++. 30ml, 7만 8천원대.

여름철마다 폭발하는 피지를 제대로 잡아주는 선크림이다.
더위로 늘어난 모공도 어찌나 섬세하게 메워주는지 프라이머가 따로 필요 없을 정도.
모공이 넓고 피지 분비가 많은 지성 피부와
상대적으로 피지가 많이 올라오는 남자들에게도 꼭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다.
프리랜스 에디터 최향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