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상시 구취가 나거나 양치를 할 때 불쾌한 통증이나 이가 시리는 증상이 나타난다면 잇몸 질환이 원인인 경우가 대부분이다. 신체 면역력에도 큰 영향을 끼치는 구강 관리를 위한 제품으로 가글이나 치실 등이 있지만, 하루에도 몇 번씩 편리하게 사용하는 것은 바로 치약이다. 잇몸과 치아 관리의 중요성이 부각되며 고급 성분을 담은 등 치약의 프리미엄화는 최근 수년 동안 계속됐다. 대한민국 프리미엄 치약의 대표 주자인 동의본초연구 잇몸치약은 2014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으며 스테디셀러이자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2020년 새롭게 선보이는 동의본초연구 잇몸치약은 패키지 디자인부터 모던하고 세련되게 바뀌었다. 물론 이게 다가 아니다. 동의본초연구 잇몸치약의 주성분은 바로 소금. <동의보감>에 소금으로 양치하면 치통을 덜 수 있다고 기록되어 있을 정도로 소금은 예로부터 동서양을 막론하고 치아 건강을 지키는 대표적인 자연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동의본초연구 잇몸치약은 균일한 입자를 지니고, 불순물을 걸러낸 순도 99%의 고순도 대한민국 약전소금을 담아 치아 손상을 줄이면서 잇몸을 케어해준다. 또한 고함량 소금을 안정적으로 제형화하는 아모레퍼시픽의 SALTOX™ 기술을 적용해 잇몸 건강에 탁월한 소금을 국내 유일 20% 함유하였고(*2020년 3월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 등록 기준), 갈근·감초·녹차·당귀 등 기존 성분에 은행잎 추출물과 홍삼, 옥수수불검화정량추출물을 추가한 10가지 한방 추출물인 본초생약™을 담았다.

동의본초연구 한방 생약 잇몸치약 순도 99% 대한민국 약전소금으로 잇몸 건강을 지키는 데 효과적인 치약. 100g, 7천원.

그 결과, 잇몸 출혈과 염증을 예방하는 것은 물론, 이가 시린 증상이나 구취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양치 후 개운한 느낌이 오래 지속되고 잇몸을 튼튼하게 지켜주는 이상적인 치약, 프리미엄 잇몸 치약 동의본초연구와 함께하면 이와 잇몸 건강을 좀 더 효율적으로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