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비 니트 톱 맨 온 더 분

마이크로 에센스 스킨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로션 피부 투명 에너지를 깨우고, 피부 근본을 키워주는 워터리 로션 타입의 발효 에센스. 마이크로 발효 영양소가 피부 기능을 강화하며 피부를 투명하게 밝혀준다. 메이크업 전 화장솜에 덜어 에센스 팩으로 사용하면 자극받은 피부를 다독이는 진정 팩으로 활용할 수 있다. 200ml, 14만원.

마이크로 에센스 스킨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로션

피부 투명 에너지를 깨우고, 피부 근본을 키워주는 워터리 로션 타입의 발효 에센스. 마이크로 발효 영양소가 피부 기능을 강화하며 피부를 투명하게 밝혀준다. 메이크업 전 화장솜에 덜어 에센스 팩으로 사용하면 자극받은 피부를 다독이는 진정 팩으로 활용할 수 있다. 200ml, 14만원.

스트라이프 셔츠 오버코트 바이 10꼬르소 꼬모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리커버리 세럼

낮 동안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밤사이 손상된 피부를 집중적으로 개선해 피부의 24시간 리듬을 회복시켜주는 세럼으로 ‘갈색병’이라는 애칭을 갖고 있다. 피부에 강력한 수분 보습 효과를 제공하는 한편, 눈에 띄는 피부 손상과 조기 노화를 막아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 피부를 선사한다. 꾸준히 사용하면 매일 아침 푹 자고 일어난 듯 생기 넘치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마주할 수 있다. 50ml, 15만5천원.

스트라이프 톱 아크네 스튜디오

“얼굴이 땅기던 환절기부터 지금까지 에스티 로더의 마이크로 에센스를
꾸준히 바르고 있어요. 건조한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어
한층 생기가 감돌고 칙칙하던 얼굴이 밝아진 듯한 느낌이 들어요.
끈적이지 않고 빠르게 스며들어 여름에도 부담 없이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스트라이프 톱 아크네 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