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무디. 3만5천원.

#헤라
#센슈얼스파이시누드밤
#립플럼핑

@aggieku0201 촉촉하고 도톰한 입술로 연출할 수 있는 #헤라 #센슈얼스파이시누드밤 향신료에서 받은 영감을 표현한 다양한 컬러도 매력적인데, 선명하게 발색하면서도 투명하고 맑은 입술로 연출해줘요. 끈적이지 않으면서 촉촉하고 탱글탱글한 느낌이 드는 게 데일리 메이크업에도 그만. 오늘도 무디 컬러로 데일리 메이크업 완성!

@jini809 #헤라 #센슈얼스파이시누드밤은 플럼핑 성분이 들어 있어 바르면 볼륨감이 살아나고 입술 주름도 옅어 보여요. 무디 컬러는 촉촉하고 색감도 은은해서 좋네요.

@22in22 입술 본의 볼륨감을 살려주면서 맑게 발색되는 #헤라의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무디 컬러. 탄력 있는 볼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해요.

@1heeee 나의 외출 필수 아이템 #헤라 #센슈얼스파이시누드밤! 입술이 너무 얇아서 입술을 도톰하게 연출하고 싶었는데 딱이네요! 자연스러운 코럴빛을 띠는 무디 컬러도 마음에 쏙 들어요.

@leegyusun 부드럽고 촉촉하게 입술에 사르르. 입술 색이 어두워 보이는 MLBB 컬러가 아니라 투명하고 맑은 누드 컬러라 자연스럽고 너무 예뻐요! 플럼핑 성분을 함유한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으로 볼륨감 있고 매력적인 입술을 가진 여인으로 변신해보세요.

@iakim7215 색깔이 은은하고 어떤 피부 톤에도 어울리는 #센슈얼스파이시누드밤 #무디. 플럼핑과 볼륨마이징 효과가 놀라워요. 디자인도 너무 사랑스럽고요.

@xcara27x 마스크를 쓸 때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하기는 좀 아깝잖아요. 이럴 때 #헤라 #센슈얼스파이시누드밤만 바르면 될 것 같아요. 입술에 자연스럽게 혈색이 돌고, 시원한 느낌도 기분 좋거든요. 마스크 속에서 입 탈출할 날만 기다려지는 #립템!

@ziheee 딱 원하는 글로시한 제형의 누드 밤! 제가 바른 컬러는 무디 컬러예요. 코럴코럴한 색감이 봄에 잘 어울리는 립스틱! 너무 촉촉해.

@syunibibi 마스크의 생활화로 자꾸 생얼로 다니게 돼요. 그래도 눈썹과 입술은 지켜줘야 하잖아요. #헤라 #스파이시누드밤은 플럼핑 효과는 물론이고, 촉촉한 질감에 발색도 은은하고 입술 각질과 주름, 색까지 한꺼번에 해결해줘요.

@_yeonvely__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은 입술 주름이 도드라지지 않는 플럼핑 효과도 만족스럽지만, 덧바를수록 색이 촉촉하게 올라오는 발색력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