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AN
워터하우스 at 아난티 코브

해운대 CC와 베이사이드 CC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위치한 아난티 코브의 워터하우스는 바다를 바라보며 천연 온천수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전체 규모가 약 2천평에 달하고 실내 공간안 1천4백 평에 이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스파. 특히 바다와 이어진 듯한 인피니티 풀은 아난티 코브 워터하우스의 시그니처 공간으로 유명하다. 한국지질자원연구원에서 수질을 검증받은 지하 600m 암반천 광천 온천수는 신경통이나 동맥경화, 피부염, 관절염 등 다양한 증상 완화는 물론, 안티에이징과 체력 증진 효과를 볼 수 있어 운동 후 지친 몸을 풀어주기에 안성맞춤. 인피니티 풀을 비롯해 겨울에도 이용할 수 있는 인피니티 노천탕, 실내 풀 등 다양한 공간이 있어 연인이나 친구, 가족들과 함께 운동 후 즐길 수 있는 스파로 제격이다.

주소 부산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31
문의 051-604-7233

 

JEONGSEON
웰니스 스파 at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정선 하이원 CC 골프 코스에서 차로 40분 거리에 떨어진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의 스파 프로그램을 추천하는 이유는 물리적 자극을 주는 대신 내면의 활력을 찾을 수 있는 독특한 프로그램 때문이다. 보디나 페이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바디풀이나 뷰티 풀, 명상과 마사지를 결합한 스프릿풀과 더불어 매달 옥시저네이팅 허니 트리트먼트, 초콜릿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스파 프로그램이 구성돼 있고, 이 외에도 명상이나 요가 등 웰니스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주소 강원도 정선군 북평면 중봉길 9-12
문의 033-560-1143

 

JEJU
웰니스 스파메드 at 나인브릿지

우리나라에서 열리는 PGA 정규 대회인 THE CJ CUP @NINE BRIDGES가 열리는 제주 나인브릿지에 위치한 스위스 퍼펙션 웰니스 스파메드. 1931년 스위스에서 설립된 피부 재생 의료 센터에서 출발한 스파 명가로 페이셜 트리트먼트를 비롯해 골프를 마친 후 결리거나 근육이 땅기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는 등이나 다리 뒤쪽을 풀어주는 다양한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주소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광평로 34-156
문의 064-793-9977

 

NAMHAE
차움 스파 at 사우스케이프 스파앤스위트

세계적인 골프 코스 설계가인 카일 필립스가 디자인한 사우스케이프 오너스클럽은 천혜의 아름다운 숲과 바다가 펼쳐진 코스로 유명하다. 골프를 즐긴 뒤 고단한 몸을 쉬게 하고 싶다면 7성급
리조트 사우스케이프 스파앤스위트의 차움 스파를 즐겨볼 것. 사우스케이프의 콘셉트이기도 한 ‘힐링’을 모티프로 치유에 중점을 둔 오가닉 아로마테라피, 멀티비타민 페이셜 등 다양한 프로그
램이 준비돼 있다. 동시 예약은 최대 2인까지만 가능하고 반드시 예약해야 한다.

주소 경남 남해군 창선면 흥선로 1545
문의 1644-0280

 

JEJU
더 트리니티 스파 at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중문골프클럽에 인접한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는 중문관광단지 내 예래 생태 지역에 자리 잡고 있다. 아름다운 자연이 발치에 있고, 운동 후 피로를 풀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갖춘 더 트리니티 스파가 있어 웰니스 투어로도 각광받는 곳. 에센셜 오일이 긴장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릴랙싱 아로마콜로지 트리트먼트를 추천하며 임신부와 남성을 위한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주소 제주도 서귀포시 예래해안로 542 (중문)
문의 064-795-4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