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R TOMATO

싱그러운 과즙미가 넘치는 톤온톤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볼륨 매트 #173 사워 토마토를 볼 앞쪽에 톡톡 두드린 후 퍼프로 펴 발라 사랑스러운 홍조를 연출하고, 입술에 꽉 채워 발라보길.

 

TRUFFLE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볼륨 매트 #480 트러플은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MLBB 컬러로 여자뿐 아니라 남자가 발라도 좋다.

 

BUTTERSCOTCH

부드럽고 달콤한 버터 스카치처럼 입술에 감미롭게 녹아드는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볼륨 매트 #459 버터 스카치로 완성한 메이크업 룩.

 

ETIQUETTE

은은한 핑크 누드 톤의 MLBB 컬러로 어떤 룩에나 잘 어울리는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볼륨 매트 #412 에티켓을 입술에 바르고, 눈과 볼에는 헤라 섀도 듀오 #08 버블리를 발라 상큼한 룩을 완성했다.

 

PINK SALT

이 세상에서 가장 여성스러운 컬러를 하나만 고르라고 한다면 단연 핑크.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볼륨 매트 #115 핑크 솔트는 프레쉬한 핑크 컬러로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준다.

 

ROSE PEPPER

부드럽지만 톡 쏘는 매력을 지닌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볼륨 매트 #337 로즈 페퍼를 입술에 가득 채워 바르고, 헤라 섀도 듀오 #02 이지고잉 중 비스크 컬러를 눈두덩과 아랫눈썹 라인에 발라 자연스러운 음영을 주면 상큼한 완벽한 룩이 완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