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딸파리 #스수와우자메 #봄향수

구딸 파리 스 수와 우 자메 오 드 퍼퓸. 30ml, 11만8천원.

@yezi_mong

싱그러운 봄 느낌 가득한 장미 향을 원한다면 구딸 파리의 스 수와 우 자메가 딱! 가볍게 뿌리고 훌쩍 봄나들이 떠나고 싶어요.

@liliby___

봄맞이로 장미 향 향수를 장만했어요! #구딸파리 #스수와우자메는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장미 향이 부담스럽지 않고 은은해 좋아요.

@albam_song

전 잠옷과 이불에 향수를 뿌려요. 씻고 나와서 향기 나는 잠옷을 입으면 힐링 그 자체! 이불에도 톡톡 뿌려주면 아로마 마사지를 받는 것 같아요.

@0720_b

요즘 스쳐 지나가는 사람에게서 좋은 향이 나면 뒤돌아보게 되더라고요. #구딸파리 #스수와우자메도 누군가가 돌아보게 만드는 매력적인 로즈 향인 것 같아요.

@hyeng_ii

‘오늘 밤이 아니면 영원히 없을’이라는 뜻의 이름처럼 우아한 장미 향이 부드럽게 남아요. 친구에게 선물하기도 딱 좋을 것 같아요.

@petit__point

Ce Soir Ou Jamais. ‘오늘 밤이 아니면 영원히 없을’이라는 뜻의 향수. 오늘 밤 친한 친구들과 생일 파티를 할 건데, 갈 때 칙칙 뿌리고 나가려고요. 흔하지 않은 세련된 로즈 향을 가진 #구딸파리 #스수와우자메 진짜 좋아요.

@baby_suelbi

#향수스타그램. 오늘은 은은한 향에 끌려서 손이 간 구딸 파리의 스 수와 우 자메 향수. 레이스 오프숄더 원피스에 우아한 장미 향을 입히니까 더 좋네요.

@rammi.k

오늘처럼 싱그러운 날씨에 참 잘 어울리는 구딸 파리 스 수와 우 자메 향수. 아닉 구딸이 인생에서 가장 완성도 높은 향수로 꼽은 향수이기도 하고, 은근하게 풍기는 매혹적인 장미 향이 흔하지 않아 좋아요. 성숙하고 깊이 있는 향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스 수와 우 자메를 강력 추천합니다.

@ri__ta__

관능적이고 신비로운 로즈 향이 압권이에요. 구딸 파리 스 수와 우 자메 향수로 로맨틱한 주말을 준비해보는 건 어때요?

@ minsunmaro

봄 느낌 가득한 #향수 #구딸파리 #스수와우자메 아름다운 꽃과 함께 있는 모습이 무척 예쁘죠? 향도 너무 좋네요. 부드러운 장미 향이 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