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스킨 릴리프 선밀크 위드 리프세이프 SPF50+/PA++++. 50ml, 3만5천원.

#선밀크 #저자극 #논나노무기자차*논나노 무기자외선 차단성분 징크옥사이드

 

@ssodooi

바를수록 화사하게 톤 업 되는 무기 자차 #프리메라 #선밀크. 안티폴루션 선밀크라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도 휴대하며 바르기 좋아요!

@euni_hyn_

이렇게 가볍고 산뜻한 선크림은 처음이에요. 수분감이 많아 촉촉하고 밀리는 느낌 없이 부드럽게 발려 베이스 메이크업을 해도 답답한 느낌이 없어요! 데일리 선 케어 제품으로 딱 좋아요.

@hingyoyo

#프리메라 스킨 릴리프 선밀크 위드 리프세이프는 오늘도 외출 전 필수 아이템! 백탁 현상 없이 발리고 촉촉해서 너무 좋아요.

@meily.u

프리메라의 새로운 선 케어 제품이에요. 우유처럼 묽은 제형이라 피부에 발랐을 때 모공에 별로 끼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피부가 자연스럽게 톤 업 돼 요즘 파운데이션을 바르지 않고 이 제품만 바르고 외출해요.

@yoosso

저는 무조건! 순한 제품을 찾게 되더라고요. 이번에 나온 #프리메라 선밀크는 자극이 적고 산뜻한 제형이라 밀리지도 않아 최고예요.

@a.tender.moment

3백65일 선 케어는 필수! 선크림은 매일 쓰는 거라 더 신중하게, 환경도 생각하는 제품을 골라요. 이번에 만난 프리메라 스킨 릴리프 선밀크는 부드럽게 발리고 자극이 적어 피부가 편안한 것이 장점. 논나노 무기 자차를 찾는다면 추천해요.

@_iamssin

끈적이지 않는 제형에 순한 성분. 여기에 더해 촉촉하면서 자연스럽게 톤 업까지 되는 만능 자외선 차단제 찾는다면 #프리메라 선밀크가 딱이에요.

@hym.constant

인생 자차를 만난 것 같아요! 산뜻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프리메라 선밀크 덕분에 여름 볕이 따가워도 안심하고 외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yomi_lounge

날씨가 점점 더워져 선크림을 바꿨는데, 프리메라 새로운 선밀크는 밀키하고 가벼운 제형이라 지금 같은 날씨에 딱 좋네요.

@choisolha

햇빛 완전 쨍쨍! 날씨 좋은 날엔 선 케어 제품을 꼼꼼하게 바르세요. 프리메라 스킨 릴리프 선밀크 위드 리프세이프 강추합니다! 차단 지수가 SPF50+/ PA++++인 것도 만족스러운데 순하게 발리고 흡수력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