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수분량 증가 37%
피부 윤기 증가 9.4%
피부 수분손실량(TEWL) 감소 -1.6%

*4주간 설화수 명의본초앰플 AD 사용에 따른 보습 효과, 피부 윤기 개선, 피부장벽 강화 효능이 확인됨.

 

1. 피부에 쌓인 피로를 풀어주는 명의진

실내와 실외를 오갈 때마다 겪는 극심한 온도 차, 일정하지 않은 취침 시간이나 스트레스 등 기후와 생활환경의 변화로 피부에 누적된 피로를 없애기 위해 설화수는 인삼, 감초, 당귀, 천궁, 대조(대추)로 구성된 명의진을 앰플 안에 가득 담았다. 이 놀라운 앰플이 흐트러지기 쉬운 피부 컨디션을 바로잡아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2.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8주 프로그램

앰플 한 병이 약 2주간 사용할 수 있는 분량으로 4주의 피부 턴오버 주기를 두 차례 반복할 동안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려 기후나 생활환경의 변화에도 끄떡없는 튼튼한 피부로 가꿔준다.

3. 영양이 풍부한 고농축 텍스처

작은 앰플 한 병에 농축된 쫀득한 텍스처가 가득 들어 있어 지치고 늘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탄력과 생기를 부여한다.

설화수 명의본초앰플 피부의 힘을 보충하고 윤택하게 가꿔주는 8주 집중 안티에이징 앰플. 8ml×4, 20만원.

 

“여름에도 얼굴이 땅기는 악건성 피부를 구원할 제품이다. 바르면 피부 속 깊이 수분과 영양이 꽉 차는 느낌.”
– 프리랜스 에디터 안새롬

“단 하루만 써도 다음 날 피부가 달라진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손에 닿는 피부의 감촉이 달라 메이크업 전 모델에게 종종 발라준다.”
–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영

“피부가 푸석하고 생기를 잃었을 때 이만큼 효과적인 제품이 없다. 엄마 화장대에서 몰래 써본 뒤 인생템을 만난 기분이 들어 꾸준히 구매하는 제품.”
– <마리끌레르> 뷰티 에디터 김상은